‘만든 가슴이네’ 여자BJ에게 쏟아진 가게 직원들의 뒷담화 내용

- Advertisement -

지난 19유튜버 겸 BJ 감동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레전드 과학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영상에는 감동란이 생방송 중 식당 직원에게 성희롱을 당한 장면이 담겨 논란이 되었는데요.

영상 속 감동란은 평소 단골이었던 부산 소재 한 식당을 방문했습니다이후 감동란이 화장실을 가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자직원들의 뒷담화가 시작되었습니다직원들은 감동란의 외모와 옷차림을 지적하며 “바지 입었나?”, 티팬티 입었나“, “세상에 미친X. 가슴도 만든 가슴이고 별로 예쁘지 않다 얼굴도” 등 성희롱성 발언을 서슴지 않았습니다.

감동란은 뒷담화한 직원들 모두에게 사과를 요구했지만 사장을 제외한 다른 직원들의 사과는 끝까지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결국 식사를 마치지 못하고 음식값을 지불한 채 자리를 떴는데요이외에도 충격적인 성희롱을 당한 여성 BJ들이 있어 화제입니다.

지난 12월 여성 BJ가 한 파티에서 다른 BJ들로부터 집단 성희롱을 당하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었습니다개제된 영상에 따르면 여성 BJ A씨가 방으로 들어오자 BJ B씨는 A씨의 몸을 숙이도록 유도했고 카메라 쪽으로 A씨의 엉덩이 아래쪽이 노출되었습니다.

A씨의 남자친구는 카메라를 가린 뒤 B씨를 향해 “지금 제 여자친구 가지고 뭐 하는 짓이에요”라고 화를 냈지만 B씨는 “여자친구 이제 BJ잖아”라고 답했습니다.

지난 8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 숲동욱의 행동이 논란이 되었는데요BJ숲동욱은 여자 BJ들의 섹시 댄스 영상을 보며 박자와 상관없이 무언가를 핥듯 혀를 움직였습니다그는 한 여자 BJ의 영상을 보며 “밥은 방금 먹었는데 갑자기 또 다른 내 안의 식욕이 돋우어졌다라는 말을 꺼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엄연한 성희롱이다”, “내가 저 여자BJ였으면 정말 수치스러웠을 것 같다”, “성희롱 수준 정말 심각하다”, “고소해야 한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