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대박 났다, “한남 더 힐” 사는 91년생 CEO의 일상 사진

- Advertisement -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지난 24일, 53만 구독자를 보유한 ‘아옳이’ 유튜브에는 포르쉐로 서킷 체험을 하는 김민영의 레이싱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와 연일 화제였습니다. 남편 서주원과 함께 레이싱하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진짜 재미있게 지낸다”고 말하며 핫한 반응을 보였죠.

출처 = Instagram@juwon_rd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사실 서주원은 채널A 러브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당시 훈훈한 외모로 많은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던 카레이서입니다. 한편 아내 김민영은 ‘트위치 TV’에서 ‘아옳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BJ이자 모델이었는데요.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그녀의 SNS 팔로우를 하며 팬으로서 좋아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와 친분을 맺은 그는 그들의 주변 지인인 김민영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하게 되죠.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그렇게 해서 몇 번의 만남을 가진 이후 서주원은 2017년 마지막 레이싱 대회에 그녀를 초대하게 되고, 이들은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합니다. 서로를 너무나도 애정한 두 사람은 교제 기간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을 ‘럽스타그램’을 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었는데요. 그러던 2018년 11월, 열애 3개월 만에 깜짝 결혼 발표를 알려 더욱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서주원은 한 언론매체를 통해서 김민영과의 결혼에 대해 “연애를 하다가 이 친구랑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연애를 하면서 삶을 소비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가장 강했다”며 “서로 싸우거나 다퉜을 때 잘 풀리는 사람이다. 대화를 통해서 이제까지 만났던 사람들과는 다르게, 한 번 싸웠을 대 잘 푸는 그런 방법들이 잘 맞아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영 또한 “예비 신랑이 연하여서 결혼하게 되더라도 아주 먼 미래에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서로 깊게 사랑하며 양가 부모님의 사랑과 응원으로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죠.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결국 누구보다 합이 잘 맞았던 이들은 11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20대라는 다소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당시 성대한 결혼식을 올린 서주원, 김민영이었기에 여러 누리꾼들은 그들의 집안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의 집은 꽤 부유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서주원의 친가 쪽은 의사집안이며, 아버지 또한 어느 대기업의 상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마찬가지로 김민영 역시 아버지가 치과의사이며 집안 덕분에 유년 시절을 어렵게 보내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그러나 김민영은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는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지 않았고, 그때부터 쇼핑몰 모델로 일하면서 모은 돈으로 집과 차를 샀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실제로 18세 무렵 전속 모델 활동을 시작해 20세에 프리랜서 모델, 22세에 렌탈 스튜디오를 운영하다 쇼핑몰 창업에까지 이릅니다.

또한, 서주원과 열애를 공개한 이후 출연 중이던 게임 관련 방송에서 모두 하차하게 된 김민영은 현재 직접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런칭하고 모델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죠.

서주원 역시 카레이서로 왕성히 활약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일한 이들 부부는 지난해 상위 0.01% 연예인들의 집단 서식지로 잘 알려져 있는 ‘한남더힐’의 랜선 집들이 영상을 공개하면서 여러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는데요.

김민영은 거주 중인 집에 대해서 “이번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집을 새롭게 구매했다. 처음에 어디를 살지 고민하려다가 무리를 해서 되게 좋은 집을 사려고 했는데 작은 아빠가 ‘너가 이렇게 무리해서 사면 떨어질 때는 들인 돈 덩이가 크니까 떨어질 수 있다’고 얘기해주셔서 정신이 들었다”면서 “그래서 수준에 맞는 집을 따져서 잘 구매했다”고 말하면서 집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출처 = Instagram@minyoung_aori

최고 77억, 평균 64억에 달하는 최고급 아파트 ‘한남 더힐’에 거주 중인 이들 부부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그사세”, “그들이 퍼부은 노력의 대가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멋있다”, “나는 언제쯤 한남 더힐 같은 아파트에 살아볼 수 있을까”, “집 안에 인테리어도 진짜 예뻐서 홀린 듯이 집 영상을 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