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어떤 관계야?” 동시에 똑같은 사진 업로드한 연예인

- Advertisement -

연예인들은 교제하고 있는 상대가 있어도 언급을 자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사생활은 화면 밖 셀럽들의 모습이기에 대중들에게 이슈가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연예인 ‘커플’의 경우라면 그들의 일상생활이 더욱 궁금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애인과 관련하여 티를 내지 않다가 사진 한 장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하거나 결별설을 무마시킨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커플의 이야기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할 커플은 어느덧 결혼 8년 차에 접어든 대표적인 연예인 부부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입니다. 배우 이병헌은 2018년부터 개인 SNS를 통해 촬영 비하인드 사진, 작품 홍보, 조공 인증 등의 게시물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해왔습니다. 또한 배우 이민정은 드라마, 화보 등의 활동사진과 자신의 음식, 여행 사진을 올리며 화면 밖 자신의 일상을 공유해왔죠.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은 가끔씩 서로의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기만 할 뿐, 개인 계정에 같이 찍은 ‘커플 사진’은 좀처럼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020년에 두 배우는 같은 바다 사진을 동시에 올려 화제가 되었죠. 팬들은 당시 종영한 배우 이민정의 화제작 <한 번 다녀왔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가족여행을 간 것 같다고 추측하며 희소성 있는 두 배우의 ‘티 내기’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커플은 2012년부터 교제하기 시작해 2014년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9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 수영입니다.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서로에 관해 언급될 때마다 애정을 과시하며 연애 전선에 이상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2020년에 그들이 함께 키우는 반려견을 위한 케이크를 동시에 SNS에 업로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반려견의 이름인 ‘호영’ 또한 정경호의 호, 수영의 영을 딴 이름이라고 밝혀 ‘사랑꾼 커플’ 면모를 드러냈죠.

배우 정경호와 수영은 서로에 대한 게시물을 SNS에 자주 올리는 편은 아니지만, 여전히 서로에게 의지하고 각별한 사이를 드러내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커플은 2016년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열애 중인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입니다. ‘패셔니스타’ 배우로 유명한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의 만남은 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죠. 어느덧 6년째 열애 중인 두 사람도 평소 서로에 대한 소식을 SNS에 자주 업로드하진 않지만 특별한 결별설 없이 교제 중입니다.

열애 인정 당시에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은 각각 SNS 계정에 똑같은 ‘꽃받침’ 포즈를 취한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이 사진에서 둘의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커플링’ 또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듬해 2017년에는 함께 다녀온 일본 여행 사진을 동시에 업로드했습니다. 일본에서 서로를 찍어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죠. 1년 전, 모델 정호연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배우 이동휘와 같은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히겠다고 밝혔습니다.

네 번째로 소개할 커플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처음 만나 5년째 열애 중인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입니다. 2016년 열애설이 불거져 기자들이 그들을 취재하는 동안 한 번의 결별이 있었지만, 세 번째 열애설이 나고서야 둘의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서로에 관한 특별한 소식이 자주 언급되지 않아 연애 전선을 확인할 방법이 없었지만, 아직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두 배우는 1년 전 각각의 SNS 계정에 똑같은 커피잔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했습니다. 배우 백진희는 차 안에서 마신 커피잔 사진을, 한 시간 뒤 배우 윤현민은 운전을 하며 같은 커피를 마시고 있는 사진을 올렸죠.

또한 최근에도 서로 데이트하는 모습을 추측할 수 있는 게시물이 많이 업로드되며 누리꾼들에게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커플은 9년째 부부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입니다. 2013년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고 당시 교제 6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발표해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죠. 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은 결혼 후 부부의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6년부터 공동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official zion’s family라는 계정 설명과 함께 배우 한혜진의 작품, 방송 등의 소식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선수 생활 소식을 전했는데요. 각자의 활동 소식뿐만 아니라 간간이 커플 셀카나 가족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딸이 경기에서 패배한 기성용을 위로하는 가슴 뭉클한 편지가 공개되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행복한 가정의 삶을 보여주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