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7살 연하’ 윤은혜 닮은꼴 아내보며 개그맨이 한 다짐

- Advertisement -

출처 = Instagram@siruduk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서 달달한 신혼부부 생활을 꾸준히 보여주는 개그맨이 있는데요. 바로 박휘순입니다. 그는 지난 24일에도 아내와 함께 보낸 주말의 여느 한 모습을 공개했죠. 업로드된 사진에는 박휘순이 아내를 꿀이 뚝뚝 떨어지게 바라보고 있으며 ‘오늘도 다짐한다. 아내 말을 잘 경청하자’라는 글을 같이 게재해 여러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 Instagram@siruduk

두 사람은 2019년 여름 한 광고제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 천예지는 행사 측 기획 담당이었고, 해당 행사에 MC로 박휘순이 섭외되었는데요. 그는 감자탕집에서 말없이 잘 먹는 천예지의 모습에 호감을 느꼈고, 서로 번호까지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그녀는 박휘순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단번에 반한 것은 아니지만, 천예지가 사는 곳까지 하루도 안 빠지고 보러오는 그의 성실한 모습에 서서히 호감이 생겼다고 하죠. 이러한 박휘순의 노력 덕분에 이들은 1년이라는 연애기간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거의 매일을 만나면서 사랑을 싹틔웠습니다.

출처 = Instagram@siruduk

차츰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둘은 미래에 함께 할 결혼을 꿈꾸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나갔습니다. 그러나 서로를 절실히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과는 달리, 결혼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는데요. 이는 천예지의 집에서 이들의 결혼을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도 꽤 클뿐더러 박휘순의 직업 또한 불안정하다고 생각한 그녀의 부모님이 둘의 결혼을 완강히 반대했죠.

출처 = Instagram@siruduk

하지만, 박휘순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천예지의 고향인 강원도 삼척까지 왕복 600km라는 다소 먼 거리를 무릅쓰고 어버이날, 부모님 생신 때마다 직접 찾아가는 등 그녀의 부모님에게 인정받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그런데도 천예지의 어머니는 “연애만 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그에게 정중히 거리를 뒀습니다.

출처 = Instagram@1oooyeji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천예지의 부모님과 저녁만 함께 한 후 자신의 집으로 곧장 가려고 하던 어느 날, 갑자기 그녀의 아버지께서 박휘순에게 집에 가서 차를 한잔하자고 말하며 집에서 자고 가라고 권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6개월 만에 드디어 부모님으로부터 결혼 허락을 받게 되었죠.

출처 = Instagram@siruduk

이후 연애한 지 딱 1주년이 되던 날, 박휘순은 천예지에게 “평생 웃게 해주겠다”고 진실하게 말하면서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이에 그녀도 승낙했고, 이들은 마침내 지난해 11월 2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당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결혼식 장면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서 보여줘 큰 화제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여러 이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원래 박휘순, 천예지 부부가 17살 나이 차를 극복해 결혼한다고 대중들에게 알렸을 때 비난하는 여론도 사실 많았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던 박휘순은 천예지에게 “우리 결혼 기사 났을 때 좀 상처받지 않았냐”라고 묻자, 그녀는 “우리가 하루하루 보내는 게 너무 즐겁다”라며 “개그 코드, 식성도 잘 맞고. 잠자리에 들면 내일이 궁금하다”고 해맑게 대답하며 논란을 일축했죠.

출처 = Instagram@siruduk

이처럼 누구보다 쿵짝이 잘 맞는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각자의 SNS에서 이들의 신혼 생활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둘은 2세 계획에 대해선 “행복한 신혼을 단둘이 2년 정도 즐기다 그 후에 계획해보려고 생각 중”이라고 방송을 통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변함없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 부부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다 성격이 착해서 잘 맞을 듯”, “박휘순은 윤은혜 닮은 꼴인 아내와 살아서 좋겠다”, “진짜 이 부부는 행복하게 사는 게 방송을 통해서도 너무 잘 보여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휘순, 천예지 부부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