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이혼으로 화제되고 있는 장녀의 애인, 알고보니…

- Advertisement -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세계적 억만장자 부호이자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동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합의 이혼을 하기로 발표해 연일 화제였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 트위터를 통해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27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들은 “우리 관계에 대한 많은 생각과 노력 끝에 우리는 결혼을 끝내기로 결정했다”며 “우리는 이 임무에 대한 신념을 여전히 공유하고 재단에서 계속 함께 일하겠지만, 우리 인생의 다음 단계에서 부부로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더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jenniferkgates

뜻밖의 이혼 발표로 인해 사람들에게 ‘세기의 이혼’이라 불리면서 큰 주목을 받자 그들의 장녀 제니퍼 게이츠가 부모님 이혼에 대한 짧은 심경 글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제니퍼는 “안녕 친구들. 지금쯤 많은 분들이 우리 부모님이 헤어졌다는 소식을 많이 들었을 것”이라고 운을 떼며 “우리 가족 모두에게 힘든 시간이었다”고 전했죠.

이어 그녀는 “나는 앞으로 더는 개인적으로 이 문제를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며 “하지만 여러분의 지지가 나에게는 세상의 전부라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삶의 다음 단계로 항해하는 동안 사생활을 지키고 싶어 하는 나의 바람을 이해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에게 사생활 보호와 응원을 호소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 Instagram@jenniferkgates

이러한 게시글로 인해 게이츠 부부뿐만 아니라, 그들의 3남매 중 큰딸인 제니퍼 게이츠에게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녀는 미 스탠퍼드대에서 인간 생물학을 전공한 뒤 뉴욕 마운트 시나이 아이칸 의대에 재학 중이죠. 제니퍼는 2017년부터 이집트의 프로 승마선수 나엘 나세르와의 정식 교제를 인정하며 여러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해주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nayelnassar

그녀의 결혼 상대인 나세르는 스탠퍼드대 경제학과를 졸업했고, 그의 부모는 이집트인으로 건축과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며 ‘백만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나세르는 어릴 적부터 승마를 배운 이집트 유명 프로 승마 선수인데요. 그는 특히 60년 만에 이집트가 승마 최고 무대인 올림픽 단체전에 진출하는데 큰 공을 세웠고, 지난해 기준 국제승마연맹장애물 부문 선수 랭킹에서 41위를 기록한 수재이기도 합니다.

출처 = Instagram@jenniferkgates

피플지 등 해외 다수의 매체에 따르면 제니퍼와 나세르는 같은 대학, 같은 관심사로 가까워지면서 2017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승마란 공통된 취미를 공유하면서 더욱 가까워졌죠. 나세르 못지않게 제니퍼도 어린 시절부터 승마를 즐겼고 국제 대회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관해서 그녀는 “나세르는 프로고 나는 아마추어”라며 “말을 사랑과 열정으로 공유할 수 있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라 말하면서 그에 대한 사랑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출처 = Instagram@jenniferkgates

나아가 그들은 지난해 1월 약혼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제니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가장 의미 있는 장소에서 정말 깜짝 놀랄 일이 있었다”고 밝히며 나세르에게 청혼받은 사실을 알렸죠. 덧붙여 그녀는 “남은 평생을 당신과 함께 웃고, 배우고, 성장하며 보내고 싶다”고 말하면서 그에 대한 애정을 서슴없이 표현했습니다.

나세르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제니퍼가 자신의 청혼에 승낙했다는 사실을 알렸는데요. 그는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고, 가장 행복한 남자가 된 것 같다”고 적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jenniferkgates

이렇게 억 소리 나는 두 집안의 약혼 소식이 알려지자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래서 약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그사세 최고다”, “SNS에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올리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 “내가 나세르여도 가장 행복한 남자라고 말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