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훈이 다음에는…” SG워너비 멤버들이 지목한 결혼 타자

- Advertisement -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그룹 SG워너비가 변함없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주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의 선발에 도움이 되고자 원조 SG워너비가 등장했는데요. 이어 ‘Timeless’, ‘살다가’, ‘라라라’, ‘내사람’ 등 그들의 여러 히트곡을 부르며 시청자들을 과거의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했습니다.

SG워너비가 방송 직후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게 되면서, 그들의 노래들이 다시금 응원차트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SG워너비의 명곡들 중 가장 큰 역주행 조짐을 보이던 ‘Timeless’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에 오르는 기염까지 토해냈죠. 여기서 그치지 않고,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그들의 라이브 풀 영상은 평균 조회수 400만대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SG워너비의 노래에 대한 대중들의 사랑이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멤버 한 명 한 명에게도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특히나, 아직 미혼인 두 멤버와는 다르게 그룹 중 유일한 기혼자가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출처 = Instagram@yongjunkim84

SG워너비의 리더인 김용준은 황정음과 잉꼬 커플로서 9년 넘게 공개 연애를 한 것으로 유명하죠. 서로에 대한 애정이 넘쳤던 그들이었기에 여러 이들의 많은 지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9년 연애 끝에 2015년 각자의 길을 걷게 되는데요. 같은 해 김용준은 배우 박예슬과도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됐으나, 이 역시 사귄 지 1년 만에 헤어지게 됩니다.

현재 김용준은 방송을 통해서 “당분간 틀린 것 같다”고 운을 떼며 “정해놓은 것도 아니고, 잘못한 것도 아니니 좋은 인연이 생기면 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하면서 아직은 결혼에 대한 뚜렷한 계획이 없다고 밝혔죠.

출처 = Instagram@moksolee

이어 김용준은 이석훈 다음 결혼 타자로 김진호를 지목했습니다. 그는 “진호가 SG워너비 막낸데 연애도 거의 해본 적 없고 여성 앞에서 말도 잘 못 하고 이런 느낌이 이었는데, 오래 쉬면서 바뀐 것 같더라”며 “왠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는데요.

연예계 활동을 15년 넘게 했지만, 아직 김진호는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자신의 연애 경험이나 향후 결혼 계획에 대해서 밝힌 바가 없습니다.

출처 = Instagram@lee.seokhoon

팀 내 유일한 기혼자 이석훈은 2011년에 MBC TV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지금의 아내인 발레리나 출신 최선아를 처음 만났습니다.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이상형과 너무나도 가까워 그는 적극적으로 그녀에게 대시했고, 결국 둘은 해당 방송에서 최종 커플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이석훈은 당시 “’이 사람을 놓치면 후회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집에 가는 길에 바로 연락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lee.seokhoon

두 사람은 방송 이후 일주일도 안돼서 행복한 연애를 시작했지만, 교제 당시 서른 살이었던 이석훈은 군입대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는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인 아내를 홀로 두고 군대에 가야만 하는 상황이 너무나도 불안하여 입대한 후에도 그녀에게 집착을 많이 했다고 이야기한 바 있죠.

그래서 이석훈은 당시 여자친구였던 아내에게 더욱더 잘 보이기 위해서 자신보다 어린 전우들 사이에서 홀로 종이학 천마리를 일일이 다 접어 보낸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출처 = Instagram@lee.seokhoon

다행히 이석훈의 진심 어린 마음이 그녀에게 잘 전달되어 제대하기 전에 혼인신고까지 마치게 되었는데요. 이후 둘은 2016년 1월에 정식적으로 결혼식을 올린 뒤, 결혼한 지 2년 만에 득남까지 성공하여 현재는 세 식구로서 행복한 가정을 잘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SG워너비에 대해 뜨거운 사랑을 주고 있는 누리꾼들은 “김진호 그 목소리로 여러 사람 설레게 하지 말고 나랑 결혼하자”, “김용준 황정음 커플 솔직히 보기 좋았는데”, “진심 수요가 많은데 공급이 되지 않는 남자 이석훈”, “멤버 셋 중에서 두 명이 아직 결혼 안 했으니 나도 희망가져도 되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