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기간 한 달 넘은 적 없다’는 아이비의 열애사

- Advertisement -

가수 아이비가 배우 주원박준면과 함께 지난 23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습니다이들은 현재 원작 사랑과 영혼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에 함께 출연 중인데요.

2005년 데뷔한 아이비는 ‘유혹의 소나타‘, 바본가봐‘, 이럴거면 등의 히트곡을 내며 보컬과 춤 실력을 겸비한 가수로 주목받았습니다이후 뮤지컬 ‘고스트‘, ‘시카고‘, ‘위키드‘, ‘아이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애를 끊어본 적이 없다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007년 휘성은 한 라디오 방송에 나와 한 몸으로 두 마음을 품은 여자 친구를 사귄 적이 있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그는 여자친구가 날 만나기 전부터 사귀어 온 남자가 있었는데도 그걸 속이며 양다리를 걸쳤다지금 생각하면 8개월이라는 시간이 너무 아깝고 치가 떨린다라고 말했는데요.

당시 대중들 사이에 해당 여자친구가 아이비라는 소문이 퍼져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같은 해 아이비는 전남자친구 동영상 파문까지 일어나며 정상급 솔로 가수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을 받았는데요. 아이비는 sbs ‘강심장’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동영상 루머에 대해 “동영상은 없다”라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2009년에는 유명 작곡가 김태성과의 열애가 포착되었는데요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아이비의 3집 앨범 준비를 위해 가수와 작곡가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동갑내기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이후 2016년 아이비는 뮤지컬 위키드를 통해 고은성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당시 두 사람은 8살 연상 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2017 2월 교제 사실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한 달 뒤 관계를 회복하고 재결합해 연인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당시 아이비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고은성의 대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아이비는 고은성에 대해 “말도 안 되는 멘트를 많이 한다‘아눈부셔 여신님인가요?’라거나 본인 따귀를 때린 후 ‘여기가 혹시 천국인가요?’ 이런 멘트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2018년 6월 성격 차이로 결별했습니다.

아이비는 지난 2017년 출연한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는데요당시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박나래가 “가장 길었던 솔로 기간이 언제냐”고 묻자 아이비는 “한 달이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능력자다”, “알고 보니 사랑꾼 아이비”, “솔직하고 쿨하다”, “그래도 양다리는 안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