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건 알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다”라는 여배우의 연애사

- Advertisement -

지난 31일 배우 이다희가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습니다.  이 날 이다희는 수줍은 듯 자화자찬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는데요.

신동엽은 이다희씨가 굉장히 솔직하다자기가 예쁜 걸 스스로 인정했다고 운을 뗐습니다이에 이다희는 “예쁜 건 맞는 것 같은데라고 웃으며 “제 기준에서 제가 봤을 때요즘 친구들이 좋아하는 느낌인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형제 관계 질문에는 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답했습니다서장훈은 “남동생이 군대 갔을 때 누나 덕분에 군 생활이 편했냐고 물었고이다희는 “그런데 저는 솔직히 말하면 남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고 답했는데요. 최근 이다희가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과거 열애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클릭비의 멤버 오종혁은 콘서트에서 이다희와의 연애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당시 오종혁은 “여기에 지금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있어요라고 말했고 무대 조명이 객석에 있는 이다희를 비추면서 팬들을 술렁이게 했습니다.
 
이다희는 오종혁의 이벤트에 눈물을 보였지만이 이벤트 때문에 오종혁의 팬들은 절반 이상이 떨어져 나갔는데요이다희는 팬카페에 양해의 글을 올렸지만 결과적으로 클릭비 팬들을 더 화나게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간의 공개 연애 끝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그로부터 10년 뒤한 매체는 이다희와 이다희의 소속사 대표 구권본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그러나 구권본 대표는 이다희와 배우로서 좋은 동반자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라고 해명했는데요이다희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보도를 극구 부인했습니다.

솔직한 이다희의 매력은 연애에서도 예외는 아니었는데요. 이 날 이다희는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먼저 대시할 수 있냐”는 물음에 “할 수 있을 것 같다. 표현을 잘하고 상대방도 표현을 잘하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다희 예쁜 거 인정”, “남자들도 이다희 좋아하는데,,”, “예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역대급 공개 연애였다”, “이다희 자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