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 밝히며 이세영이 한 말

- Advertisement -

지난 29일 개그우먼 이세영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서 ‘저희  사람의 아이를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영상  이세영은 일본인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준비하는 미래의 2 얼굴을 공개했는데요.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같이 살고 있고결혼도 준비하고 있어서 한일커플의 미래의 아이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해서 어플을 이용해서 보겠다 말했습니다이어  사람의 셀카를 토대로 미래의 아이가 등장했는데요 사람은 미래의 아이들에게 “언젠간 만나자고라고 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지난 2011년 MBN 공채 1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세영은 tvN ‘SNL코리아‘, ‘코미디 빅리그‘, XtvN ‘최신 유행 프로그램’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응답하라 1988′ 등의 드라마에서 활약했는데요현재는 일본인 남자친구와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최근 쌍꺼풀 수술 후 물오른 미모만큼이나 두 사람의 연애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세영은 지난 8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이세영은 “공백기 동안 일본어에 관심을 가졌다제대로 공부해보려고 집 근처 일본어 학원을 찾아갔는데 문을 열어준 상대가 지금 남자친구였다라고 남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는데요이세영은 남자친구 덕분에 현재는 프리토킹이 가능한 수준이라고 자신의 일본어 실력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이세영은 “저 내년에 결혼한다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그는 “이미 양가 부모님끼리 인사한 사이다어려운 시국으로 인해 결혼을 잠시 미루고 있는데내년 말쯤에는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30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 유튜버가 썸네일 찍는법..”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는데요공개된 영상 속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탄탄한 몸매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에 네티즌은 이세영 너무 예뻐졌다”, “정말 보기 좋은 커플”,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결혼하는 모습 보고 싶다”, “예쁜 사랑하세요”, “사랑하면 닮는다던데 갈수록 닮아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