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콕하기 좋은 서울 시내 가성비 갑 호캉스 스폿

- Advertisement -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자 호캉스를 즐기며 여행하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객실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룸콕 족’이 증가하면서 호텔에서도 다양한 룸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소개하려 합니다.

출처 = instagram@y._.yunj01

‘호텔 인 9 강남’은 봉은사역 근처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약 7~8만 원대의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부담 없이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제격인 곳인데요. 감각적인 객실 인테리어와 강남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도심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인 9 강남에서는 탁 트인 풍경과 함께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조식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 편이라 투숙객들에게 인기입니다.

출처 = instagram@173._.h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더클래식500 펜타즈이그제큐티브레지던스’는 2012년에 문을 연 호텔입니다. 광진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며 각종 호텔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호텔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죠. 객실에서는 건대의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이 위치해있어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펜타즈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높은 건물 사이에 위치해있어 ‘홍콩스럽다’라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수영장 외에도  온천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스파와 실내 골프 연습장,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디컬 피트니스클럽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약 15~16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로 룸콕하기 좋은 호텔로 추천합니다.

출처 = instagram@coco.__.vely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은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서울 정중앙에 위치해있는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는 서울 도심의 풍경을 담을 수 있죠.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의 루프탑 수영장은 21층에 위치해있어 서울 도심 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20층에는 실내 수영장이 위치해있는데요. 약 14만 원대의 가격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하기 좋은 곳으로 한 번쯤 방문해볼 만 한 곳이죠.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4성급 호텔 ‘L7 홍대 바이 롯데’는 가성비 좋은 서울 수영장 호텔로 알려진 곳입니다. 객실 요금은 약 9만 원대부터 시작하여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22층에 자리한 루프탑 수영장은 특히 인기인데요.

투숙객들은 ‘층이 높아서 뷰도 좋고 침구가 너무 편안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요’, ‘수영장 뷰가 너무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