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만 오세요’ 장비 없어도 캠핑할 수 있는 카라반 숙소

- Advertisement -

언택트 여행이 떠오르면서 한적한 곳에서 즐기는 캠핑과 차박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포항시 구만리에 위치한 ‘글램핑앤카라반’은 인피니티온수풀을 보유하고 있는 카라반 펜션입니다. 일출 명소인 호미곶에 자리하고 있어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글램핑과 카라반 글램핑을 선택할 수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s_minxx_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더무빙’은 카라반 캠핑장으로 탁 트인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이곳의 카라반은 감성 카라반, 패밀리 카라반, 스캠프 카라반으로 나누어졌는데요. 각각 개성있는 캠핑카를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더무빙’은 카라반 캠핑장으로 탁 트인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이곳의 카라반은 감성 카라반, 패밀리 카라반, 스캠프 카라반으로 나누어졌는데요. 각각 개성있는 캠핑카를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bae_vely0103

출처 = instagram@hyeonini_

화성시 제부도에 위치한 ‘글램비 글램핑’은 SNS에서 화제가 된 글램핑장입니다.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 있으며 글램핑과 카라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치 특성상 오션뷰 글램핑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특히 글램피 글램핑은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함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죠.

강릉 사천해변 근처에 위치한 ‘경포 카라반파크’는 시원한 동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라반 숙소입니다. 침대에 누워 파다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여름이면 바다에서 해수욕과 서핑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각 카라반마다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동해바다의 일출을 감상할 수도 있죠.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자매로카라반캠핑장’은 아기자기한 카라반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곳은 SNS에서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카라반과 달리 귀여운 외관의 카라반은 방문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곤 하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