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디에요?’ SNS에서 입소문난 유럽 감성 카페

- Advertisement -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y__ong.chu__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jaehee.2012

출처 : instagram@neonssun

명동에 새로 생긴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는 오픈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입니다. 명동성당이 바로 보이는 풍경으로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분위기로 입소문난 곳인데요. 유럽 여행 중 노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곤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곤 하죠.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에서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브루스게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명동에서 뷰가 가장 좋은 곳’, ‘이탈리아 현지에서 마시는 듯한 에스프레소 맛집’, ‘커피도 맛있고 뷰도 멋지고 기억에 남을 공간이에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출처 : instagram@sseeul__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woosun_hong

청담역 인근에 위치한 ‘시모네타의 정원’은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심을 저격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입소문 났는데요. 특히 카페 내부에 회전목마가 놓여있어 이곳만의 분위기를 더하고 있죠.

시모네타의 정원에서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3인 12만 원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instagram@yeeraaa_

합정에 위치한 카페 ‘리버웨이’는 유럽 가정집 느낌이 나는 듯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오가닉 그래놀라 볼, 홈메이드 리코타 아로니아 잼 토스트, 바게트 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죠. 특히 외관과 함께 리버웨이의 테라스 좌석은 유럽 느낌 물씬 풍기곤 합니다.

출처 : instagram@ttukbang_classic

출처 : instagram@minue0__

자양동에 위치한 ‘뚝방길 홍차가게’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콘과 차를 마실 수 있는 홍차 전문점인데요. 유럽의 어느 골목길에 있을 법한 분위기로 입소문 난 곳이죠. 현재 자양동 본점과 함께 압구정, 분당, 청라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분위기 좋고 스콘도 참 맛있어요’, ‘홍차를 맛있게 우려주는 곳’, ‘티와 어울리는 티팟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