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디예요?’ 안소희가 두 번이나 찾은 ‘망원동 핫플’ 위치

- Advertisement -

안소희는 유튜브 채널 <안소희>를 통해 일상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42만 명에 가까운데요. 여전히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최근 안소희는 유튜브를 통해 ‘Vlog. 망원동 솧투어! 근데 이제 일상 브이로그를 곁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망원동의 맛집부터 카페, 소품샵 등 다양한 장소를 소개했습니다.

그녀가 제일 먼저 찾은 곳은 ‘평이담백 뼈칼국수’입니다. 안소희는 작년에 시간이 엇갈려 아쉬운 마음에 또 방문했다고 전했는데요.

이곳은 뼈칼국수가 대표 메뉴로 뼈 국물에 쫄깃한 면, 고기까지 든든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푸짐한 양과 진한 국물 맛이 훌륭한데요. 안소희는 뼈칼국수와 함께 새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그녀는 칼국수를 한 입 먹자마자 감탄을 하며 너무 맛있다고 전했죠.

안소희는 소품샵 ‘아무가게’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망원동 골목에 자리하고 있는 소품샵은 레트로한 소품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게 되는 곳이죠. 안소희는 이곳에서 열쇠고리를 주문했습니다. 모양과 문구를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열쇠고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일러스트 샵 ‘‘warmgraytail’을 찾았는데요. 이전에 이곳에서 소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소개하며 쇼핑을 즐겼습니다. 안소희는 “망원동에 오면 내가 아기자기해지는 기분이야”라고 말하기도 했죠.

그녀는 카페 ‘eert’에서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이곳은 자체 블렌딩한 차를 비롯해 차를 이용한 라떼도 맛볼 수 있는데요. 예쁜 비주얼의 화과자와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안소희가 방문한 또 다른 망원동 카페는 ‘지능계발’입니다. 그녀는 이곳에서 민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고소한 커피에 민트향이 풍기는 메뉴로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커피와 함께 수제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소희는 민초파들에게 추천하는 커피라고 전했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