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숲캉스죠” 찐힐링 가능하다는 전국 호텔 4

- Advertisement -

‘웰니스’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치유 중심의 웰니스는 중요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행 중 잠시나마 진정한 ‘웰니스’를 만끽하며 스트레스를 덜어낼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강원도 동해에 위치한 ‘동해무릉건강숲’을 소개하겠습니다. 웰니스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상쾌한 공기로 아침을 시작하고 자연 속에서 온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이죠.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정선파크로쉬’는 대표적인 웰니스 호텔입니다. 자연 속에 자리한 이곳에서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벗어나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진정한 ‘쉼’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 모두 평화로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죠.

‘정선파크로쉬’에서는 호텔 홈페이지에 매월 웰니스 프로그램을 새로 공지하고 있는데요. 명상, 요가, 필라테스, GX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bonghwangbubu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위호텔’은 한라산 중간산에 자리한 곳입니다. 자연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호텔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천연 화산 암반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호텔을 중심으로 숲길 산책 코스도 마련되어 있죠.

‘위호텔’은 방문객을 위한 스파, 명상 테라피, 숲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스트레스를 잠시 놓아두고 지친 마음을 정돈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출처 : instagram@cheri.l_

출처 : instagram@mangg_so

충남 제천시 백운면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제천’은 도심을 벗어나 온전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9가지 힐링을 테마로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죠. 

‘리솜포레스트제천’은 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졌으며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숙소 내에 둘레길과 등산길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