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장소’ 국내에서 제일 힙한 해변의 흔한 풍경

- Advertisement -

강원도 양양은 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피비치’를 시작으로 힙한 국내 여행지로 자리 잡았는데요. 양양을 떠올리면 서피비치가 가장 먼저 생각나지만 서피비치 외에도 다양한 장소들 덕분에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죠.

탄비치 클럽 앤 리조트‘는 국내 최초의 비치클럽입니다. 탄비치는 프라이빗 비치를 배경으로 30m 길이의 메인 인피니티 풀과 세컨드 풀, 바 라운지, 서핑&멀티샵, 파티 빌라 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곳인데요. 서핑을 비롯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요가, 필라테스, 문화 예술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양양에서 가장 핫한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죽도 해변은 양양의 서핑 중심지로 여름이면 전국에서 온 수많은 서퍼들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해변을 따라 감각적인 카페와 식당, 펍 등이 자리하고 있어 더욱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파도가 좋아 서퍼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양양의 ‘솔티캐빈‘은 서핑 복합문화공간으로 죽도해변 근처에 자리 잡은 곳입니다. 2층 규모로 이루어진 이곳은 워터 스포츠 활동 시 필요한 의류 및 용품, 장비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또한 죽도해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을 지닌 카페이기도 합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로 이루어진 공간 덕분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죠.

죽도해변 인근에 자리한 ‘두둥실‘은 발리를 연상하게 하는 이국적인 공간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들여온 자재들로 구성되었죠. 카바나, 선베드, 파라솔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즐기기 완벽한 장소이죠. 최소 주문 금액은 카바나 30만 원, 선베드 20만 원, 파라솔 15만 원입니다.

양양의 ‘설해원‘은 골프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특히 설해원의 온천 수영장은 국내 최초 온천수가 공급되는 수영장인데요. 천연 온천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설해원의 온천 수영장에서는 풀 사이드 바인 ‘설해바’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