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차 갔다가 반해버렸다는 공효진의 제주도 방문 장소

- Advertisement -

출처 = instagram@rovvxhyo

지난 3월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녀는 제주도에 있는 동안 자신이 방문한 장소들을 SNS에 공개했는데요. 과연 공효진이 방문한 제주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출처 = instagram@rovvxhyo

공효진은 유채꽃이 한창이던 때 함덕 해변 옆에 위치한 서우봉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제주 동쪽 바다를 담을 수 있는 산책로로 봄이 되면 유채꽃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노란 유채꽃 뒤로 에매랄드빛 함덕 해변을 담을 수 있어 더욱 인기인 곳이죠.

그녀는 ‘딱하루 제주도촬영 덤으로 꽃구경’이라는 말과 함께 행복한 듯한 표정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rovvxhyo

공효진은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마마롱’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수준급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적한 동네에 독채 건물로 이루어져 풍경마저 좋은 곳이죠.

방문객들은 ‘내공이 느껴졌던 곳’,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 ‘수준급 베이킹’, ‘6일 여행 중 4번 방문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마마롱의 일부 디저트는 서울에서 택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rovvxhyo

공효진은 제주에 머무는 동안 ‘그랜드 하얏트’를 이용했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 위치해있는 그랜드 하얏트는 공항과 가까운 도심에 대규모로 들어선 첫 국제 브랜드 호텔입니다. 제주에서 가장 높고 큰 호텔로 개장 3주 만에 5성급 호텔 인증을 받았죠.

출처 = instagram@jungeun_15

출처 = instagram@jungeun_15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총 1500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쇼핑몰 등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야외수영장, 스파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특히 이곳의 스탠다드 객실은 웬만한 5성급 호텔의 일반 객실보다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 중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방문객들은 ‘객실이 확실히 넓어요’, ‘통유리 객실의 뷰가 독보적’,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커요’, ‘위치도 좋고 뷰도 좋고’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