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뷔페가 100원?” 백신 맞은 사람에게만 제공되는 꿀혜택

- Advertisement -

다양한 백신 혜택 제공

지난 2월 26일 첫 접종을 시작으로 지난 21일까지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자는 15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백신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호텔업계는 파격적인 백신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호텔 뷔페 할인 제공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6월까지 접종자 포함 4명까지 뷔페 반값 할인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순식간에 예약이 마감되었는데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8월까지 이벤트를 연장했습니다. 다만 할인폭은 30%로 낮췄죠. 콘래드 서울도 7월 31일까지 화~목 뷔페 이용료를 30% 할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조식 100원 이벤트

그중 ‘100원’ 이벤트를 내세운 호텔도 있었죠. 코트야드 서울 타임 스퀘어는 7월 31일까지 룸 온리 객실 이용객에게 3만 1천 원짜리 조식을 10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혜택은 접종자뿐 아니라 동반 투숙객에게도 적용되는데요. 매주 목요일 점심, 저녁 뷔페 이용권 30% 할인 혜택까지 더했습니다. 접종자 포함 4명까지 이용할 수 있죠.

신라스테이 백신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백신 접종을 1차 이상 완료한 고객이 접종 당일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택시 요금을 최대 1만 원 지원하는데요. 백신 접종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쿨패치, 비타민 음료가 포함된 ‘케어 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차 백신 접종 또는 완료 고객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4인까지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7월 31일까지 사우나 1인 무료 이용권,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스파 1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조식 1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죠.

호텔 업계 관계자는 “대부분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호텔을 방문하므로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접종 활성화와 함께 호텔업계에도 활기가 넘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