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1억 7천만원있어야 이용가능한 국내 펜트하우스 수준

- Advertisement -

아난티는 국내 첫 독립 리조트 브랜드로 지난 2006년, 24년간 버려져 있던 남해 갯벌을 개척해 아난티 남해를 처음으로 오픈했습니다. 이후 경기도 가평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서울 청담동 여성 회원 전용 라운지 ‘아난티 클럽 청담’, 부산 기장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코브’ 등을 오픈했습니다.

아난티코브 회원권 가격은 약 1억 7000만 원 후반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모두 회원제로 운영되는 객실입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남해, 서울, 해운대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난티 남해는 스위트, 펜트하우스, 그랜드 빌라로 이루어졌습니다. 숲과 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위치로 알려졌는데요. 아난티 남해의 ‘펜트하우스 A’는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 주변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서 큰 창을 통해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죠.

‘펜트하우스 C’는 천장부터 바닥에 이르는 넓은 창이 돋보이는 객실입니다. 대리석으로 장식된 욕실이 특징인데요. 넓은 테라스에서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가평에 위치한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총 4가지 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더 하우스’, 히노끼탕이 있는 ‘무라타 하우스’, 객실 내에 수영장이 있는 ‘풀 하우스’, 잣나무 숲을 마주 볼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인데요. 각 객실은 모두 독립 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산의 아난티 코브는 힐튼호텔과 아난티 펜트하우스, 프라이빗 레지던스, 서점 이터널 저니, 레스토랑, 카페, 천연 온천 워터하우스, 해변 산책로 등을 갖춘 곳입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는 총 4개의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공간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풀하우스’, 높은 곳에서 넓게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풀하우스 B’,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씨사이드 A’,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씨사이드 B’, 1540㎡의 가장 여유로운 규모로 복층 구조인 ‘씨사이드 스페셜’, ‘씨사이드 패밀리’로 구성되었는데요.

특히 ‘씨사이드 스페셜’ 객실은 베일에 싸여있던 공간입니다. 이곳은 총 4개의 침실과 욕실, 리빙룸 2개, 다이닝룸 2개, 미디어룸 1개와 프라이빗 풀이 있는 테라스와 푸른 정원을 갖추고 있죠.

기존의 풀하우스보다 약 3배 큰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침실마다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로 이루어졌습니다. 와인셀러, 펜트리, 노래방, 영화 감상이 가능하기도 하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