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문의 폭발’ 현재 우도에서 난리라는 보트의 정체

- Advertisement -

에메랄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우도 보트 투어

여름 제주 여행을 계획했다면 에메랄드 빛 해변에서 즐기는 수상 레저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제주 바다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최근 제주 여행객들 사이에서 바닥이 투명하게 보이는 보트 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보트 투어로 일반 보트와 달리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체험으로 주목받고 있죠.

유리바닥보트는 대형 파노라마 글라스 유리바닥으로 바닷속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보트 가운데 대형 유리 바닥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유리 바닥을 통해 제주 바다의 다채로운 해양 생태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언뜻 보아도 투명한 바닷속 덕분에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운이 좋으면 돌고래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트는 최대 시속 약 80km/h로 해상을 달려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유리바닥보트 체험은 보트를 타고 우도 5경을 투어한 후 우도의 여러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스노클링 체험을 진행하게 되죠.

우도의 황홀한 일몰을 감상하고 싶다면 선셋 투어를 진행할 수도 있으며 단독 탑승도 가능합니다. 보트 투어 채험 가격은 2만 5천 원, 스노클링을 함께 진행한다면 4만 9천 원입니다.

유리바닥보트를 체험한 여행객들은 ‘첫날 한번 타고 너무 만족해서 다음날 또 타고 왔어요’, ‘맑은 날 갔더니 바다 밑도 잘 보이고 재밌었어요’, ‘스피드 즐기면서 바닷속 구경할 수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다만 파도가 심한 날은 멀미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전했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