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얼굴만 예쁜줄 알았는데 의외의 인성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배우들

- Advertisement -

매일매일 영화, 드라마 등 미디어 콘텐츠가 쏟아지면서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연기를 통해서 우리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해 주죠.

배우로서 외모와 연기력은 물론이고, 인성까지 좋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특히 연예계 갑질 논란, 학폭 논란 등으로 팬들의 마음이 뒤숭숭한 요즘, 훈훈한 미담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배우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름다운 인성으로 모두를 감동시킨 배우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주인공은 배우 손예진입니다. 1982년 대구 수성구에서 태어난 배우 손예진은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부터 맑고 순수한 이미지, 그리고 특유의 청순한 모습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었죠. 

이후 영화 <클래식>,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드라마 <스포트라이트>, 영화 <덕혜옹주> 등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특히 최근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과 인기몰이를 하였습니다.

또한 배우 손예진은 남다른 기부 생활로 인성을 재조명 받게 되었는데요, 2011년 뚝섬에서 열린 맑은 나눔 잔치를 위해 자신의 애장품들을 기부하는가 한 편, 쌀 화환 160kg을 독거노인에게 기부 및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연기 생활 뿐 아니라 어려운 형편의 사람들을 돕는데 힘써왔습니다. 

배우 라미란과 배우 정상훈, 배우 박해일 등 그녀의 동료들은, 배우 손예진을 향해 ‘워낙 털털하고 다 받아주는 성격’, ‘인간미가 넘치는 성격’, ‘현장에서는 굉장히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는 등 그녀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주인공은 배우 박보검입니다. 1993년 서울 양천구에서 태어난 배우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원더풀 마마>,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영화 <명량>, 영화 <차이나타운>등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면서 얻게 된 인기로 인해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연기 활동을 동시에 하며 학업에 열중하는 그의 성실한 모습도 배우 박보검의 인기에 한몫했습니다.

 
 
 

심지어 배우 박보검은 7년 동안 보육원 후원을 이어온 일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군 입대 전 보유원 아이들과 만나 시간을 보내고자 했지만,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방문이 어렵게 되자 보육원 아이들이 박보검의 군 입대에 맞춰 편지와 케이크를 보내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박보검 역시 아이들에게 케이크와 카드를 선물했고요.

배우 이재원과 배우 신동미, 배우 이창훈 등 그의 동료들은, 배우 박보검을 향해 ‘착하고 인성이 좋다’, ‘현장을 밝게 만들어주는 선한 힘이 있는 배우이다’, ‘직접 겪어보면 극중 역할보다 훨씬 더 선하다’라는 등 그의 인성을 칭찬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주인공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입니다. 위의 배우 박보검과 동갑인 아이유는 1993년 서울 광진구에서 태어났고, 2008년 16세의 나이로 미니앨범 <Lost and Found>로 정식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어려서부터 연예인이 꿈이었던 그녀는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첫 연기 데뷔를 하였고, 현재는 다른 연기자들보다 연기를 더 잘한다고 호평받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합니다.

가수 아이유는 음악 활동과 병행하며 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 려>,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드라마 <호텔 델루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페르소나>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수 아이유의 인성이 크게 재조명이 된 계기는, 그녀가 2008년 데뷔한 이래 12년간 다양한 단체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해왔다는 점입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모교 후배들을 위해 대학 입학금과 등록금을 지원하거나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와 대한의사협회에 1억 원 기부, 의료용 방호복 3000벌 기부, 취약계층 복지시설에 2000만 원, 중증 장애인 복지 기관에 1500만 원 기부, 대한 간호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아이스조끼 4600벌 기탁 등 지금까지 총 9억이 넘는 기부 총액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가수 아이유는 주변 지인들을 알뜰살뜰 잘 챙기기로 유명한데, 배우 조정석과 배우 이지훈 등 그녀의 동료들은 ‘항상 웃는 얼굴로 주위를 밝게 해준다’, ‘어린 나이에도 힘든 것을 내색하지 않고 주변 동료들을 격려해 준다’라는 등 그녀를 치켜세웠습니다.

 
 

지금까지 선한 인성으로 재조명을 받게 된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선한 일을 행하여 사회의 선순환을 이루고 있는 이들은 선한 영향력의 표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빛나고 아름다운 인성만큼 배우 생활이 더욱더 잘되고 성공하길 바랍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