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0kg 찌웠다’ 작정하고 찍었다는 출연 배우 모습

- Advertisement -

넷플릭스 야심작 ‘마이 네임’ 개봉

전 세계로 스트리밍되는 넷플릭스에 한국 콘텐츠가 앞다투어 1, 2위를 다퉈 어느 때보다 한류의 힘을 실감하게 되는 요즘입니다지난 8월에는 드라마 <D.P.>, 9월에는 <오징어 게임>과 뒷심을 제대로 발휘하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가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런 기세를 이어 15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 네임>이 개봉합니다과연 <마이 네임>이 <D.P.>와 <오징어 게임>의 아성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오늘은 <마이 네임>의 출연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이어 지난 8월 종영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신인답지 않은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인 대세 배우 한소희는 <마이 네임>의 주연을 맡았습니다한소희는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경찰로 잠입하는 동천파의 조직원 윤지우로 분했습니다.

<마이 네임>은 한소희 연기 인생에서의 첫 액션 장르이기도 한데요한소희는 격렬한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부상을 입어 촬영 중 실신할 정도의 투혼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또한 액션 연기를 위해 근육 증량을 하면서 무려 10kg이나 몸무게를 찌웠다고 합니다.

현재 최고의 인기작 중 하나인 웹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의 주인공, ‘구웅’ 역을 맡은 안보현도 <마이 네임>에 출연합니다안보현은 주인공 윤지우의 동료 형사이자 그녀의 정체를 의심하기도 하는 전필도로 분했습니다.

안보현은 작년 방영된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 장근원’ 역을 맡아 엄청난 연기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마이 네임>에서는 거친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배우 박희순도 <마이 네임>에 출연할 예정입니다박희순은 국내 최대의 마약 조직 동천파의 보스 최무진으로 분했는데요죽은 윤지우의 아버지의 윤동훈의 절친이자 복수를 다짐한 윤지우를 도와 경찰로 위장하게 해준 장본인이죠. 2019년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이후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라 네티즌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최무진의 최측근이자 동천파의 조직원 정태주에는 신인 배우 이학주가 캐스팅되었는데요이학주는 한소희와 함께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여자친구에게 폭력을 휘두르던 박인규’ 역으로 대중들에게는 널리 알려져 있는 배우죠이학주는 오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공작도시>에도 이름을 올려 바쁜 2021년을 보낼 예정입니다.

공개된 <마이 네임>의 예고편에서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던 배우 장률을 기억하시나요주목받은 신인 배우 장률은 전직 동천파의 조직원이었던 도강재로 분했습니다.

샛노란 머리에 목 끝까지 올라오는 문신까지파격적인 이미지로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장률은 작년 드라마 <비밀의 숲 2>에 조연 유정오’ 역으로 한 차례 눈도장을 찍기도 했었죠.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