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 소음 때문에 인성 재조명 받았던 여배우 근황

- Advertisement -

출처 = 드라마 <어비스>

출처 = 영화 <너의 결혼식>

이웃 간 층간 소음은 오래전부터 대두되어온 사회적 문제입니다동시에 층간 소음 민원도 점점 급증하고 있는 추세죠자칫하면 이웃 간 얼굴을 붉힐 수도 있어 큰 골칫덩이이기도 합니다그런데 이런 층간 소음 문제에 대해 한 여배우의 의연한 대처가 화제가 되었습니다오늘은 화제의 주인공인 그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tvN

출처 = 영화 <너의 결혼식>

출처 = 드라마 <왕과 나>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박보영입니다. 1990년 충청북도 괴산군에서 태어난 배우 박보영은 2006년에 방영한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했습니다. 2007년 드라마 <왕과 나>에서 아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특히 2012년 개봉한 영화 <늑대소년>에서 그 이름을 널리 알렸습니다. 

출처 = 영화 <과속스캔들>

출처 =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출처 =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배우 박보영은 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시작으로 영화 <과속스캔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영화 <너의 결혼식>등 수많은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반한 팬들은, 그녀의 이름에 러블리를 더한 의미인 ‘뽀블리’라는 별명을 붙여주었습니다. 

출처= 박보영 브이라이브

하지만 이런 그녀에게도 층간 소음 문제는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그녀가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중, 그녀의 윗집에서 층간 소음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우려와는 달리, 그녀는 윗집의 상황에 귀를 쫑긋 열고는, 조용히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윗집 아이가 우는소리가 들리자 아이를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출처 = 영화 <너의 결혼식>

출처 = CF <토레타>

사실 이러한 그녀의 행동을 보자, 많은 팬들이 놀라워했습니다. 실제로 대한민국에는 층간 소음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고, 그에 따른 이웃 간의 다툼을 끊임없이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특히 배우 박보영의 브이 라이브 방송에서는 윗집의 소음이 다 들릴 정도로 층간 소음이 심한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층간 소음에 의연하게 대처하는 그녀의 모습에, 배우 박보영의 인성은 천사 인성이라며 많은 이들이 찬사를 보냈습니다. 

출처 = 헤럴드POP

출처 = imbc

최근에는 예능 <어쩌다 사장>에 아르바이트 역할로 출현을 했고, 사장인 배우 조인성과 차태현을 오히려 가르치는 그녀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배우 박보영은 곧 방영이 될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멸망>에서 멋진 연기력을 뽐내며 돌아올 예정입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