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창 시절 얼굴 하나로 ‘태사자’ 멤버 될 뻔했던 학생의 근황

- Advertisement -

외모 하나로 아이돌 제의까지 받았던 배우

모든 미소년이 미중년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모든 미중년은 과거 미소년이었다라는 말을 아시나요우리나라 배우 중에서도 유독 미중년으로 꼽히는 배우들이 있죠.

최근에는 여러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던 박병은이 대표 미중년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오늘은 학창시절 때부터 미모로 유명했던 박병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병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해 선생님의 권유로 연기에 뛰어들었습니다그 당시에도 박병은은 미소년으로 유명한 학생이었는데요고등학교 재학 당시에는 아이돌 제의까지 들어왔을 정도였습니다.

다름 아닌 90년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 태사자의 멤버로 캐스팅이 들어온 것이었죠하지만 확고하게 배우로 꿈을 굳힌 상태의 박병은은 아이돌이 될 생각이 전혀 없어서 아이돌 제의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2000년 데뷔한 이후 여러 작품의 단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는데요박병은은 주로 미남 역할을 주로 맡았습니다. 2006년 드라마 <싸이보그지만 괜찮아>에서는 훈훈한 미모를 자랑하는 의사로 등장해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박병은은 오랫동안 출세작을 만나지 못했는데요오디션을 보러 다니며 생활고에 시달려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는 등 힘든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던 박병은은 데뷔 15년 만에 천만 영화에 캐스팅되었습니다바로 영화 <암살>이었는데요박병은은 무려 4차례의 오디션을 거쳐 최종적으로 카와구치 슌스케’ 역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박병은은 핸드크림을 바르는 사이코패스라는 독특한 설정까지 직접 고안해 감독에게 제안하는 등 열정적으로 참여했습니다박병은은 살벌한 악역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 명품 조연 배우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박병은은 그 이후 영화 <남과 여>, 드라마 <추리의 여왕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소화하며 연기파 배우로 떠올랐습니다.

2017년에는 영화 <원라인>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사기꾼 지원으로 분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습니다동시에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도 출연해 서브 주인공 마상구’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여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했습니다.

2018년에는 영화 <안시성>의 장수 으로 분해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이듬해에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등장해 장동건이 분한 타곤의 이복동생 단벽’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시즌 2의 충직한 신하 민치록으로 분해 다시 한번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늘 냉철함과 엄청난 전투 실력을 갖춘 캐릭터로 화려한 액션신을 담당했습니다하지만 올해 공개된 외전 <킹덤 아신전>에서는 조국을 위해 피도 눈물도 없는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박병은은 올 초 영화 <서복>에 출연한 것에 이어 현재 드라마 <인간실격>에도 출연 중입니다박병은은 전도연이 분한 부정의 남편이자 백화점에서 일하는 정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중입니다박병은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에도 출연할 예정인데요.

이외에도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데시벨>, <시민 덕희등 4편의 차기작을 앞둔 자타공인 대세 배우입니다한편 박병은은 9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지금은 헤어져 현재는 솔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아직 별다른 열애설도 터진 적이 없어 팬들도 박병은의 연애 생활에 촉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