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최고의 명작’ 출연진들의 현재자 모습

- Advertisement -

영화 ‘쥬라기 공원’ 출연 배우들의 근황

누구에게나 어린 시절 추억을 담당하는 영화가 있습니다. <백 투 더 퓨처>, <ET>, <인디아나 존스등 다양한 영화가 떠오르지만 그중 <쥬라기 공원>도 빼놓을 수 없죠오늘은 추억의 <쥬라기 공원출연진들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쥬라기 공원시리즈의 주역고생물학자 앨런 그런트’ 역을 맡은 배우는 원로 배우 샘 닐입니다샘 닐은 1993년 1편을 시작으로 2001년 3편에도 참가했었는데요이밖에도 샘 닐은 1981년 영화 <오멘 3>의 주연으로 특출난 연기력을 뽐내기도 했었죠.

2013년에는 인기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의 경찰관 체스터 캠벨로 분해 악역 연기를 훌륭히 소화해 극찬을 받았습니다샘 닐은 내년 개봉 예정인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도 앨런 그랜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로라 던도 <쥬라기 공원>에 출연했었는데요로라 던은 미국의 원로 배우 브루스 던과 다이앤 래드 사이에서 난 딸이죠아역 배우부터 시작한 로라 던은 <쥬라기 공원>에서 고식물학자 엘리 새틀러’ 역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샘 닐과 마찬가지로 내년에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출연이 확정되어 있습니다로라 던은 평단의 극찬을 받은 2019년 영화 <결혼 이야기>와 2020년 영화 <작은 아씨들>에 연달아 출연해 변함없는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특히 <결혼 이야기>는 로라 던에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안긴 작품이죠.

<쥬라기 공원>에서 공룡들의 부활을 반대한 과학자, ‘이안 말콤은 제프 골드블룸이 맡았습니다단역 배우에서 시작해 오랜 무명 시절을 겪은 제프 골드블룸은 <쥬라기 공원이후 세계적인 배우의 반열에 올랐는데요.

제프 골드블룸은 2014년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조연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죠2017년에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신 스틸러 그랜드마스터로 등장했는데요제프 골드블룸은 2018년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이안 말콤으로 21년 만에 귀환해 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쥬라기 공원을 세운 창립자 존 해먼드 박사의 손녀이자 폭주하는 공룡들을 피해 동생과 함께 도망치는 렉스 머피는 당시 아역 배우이던 아리애나 리처즈가 맡았습니다아리애나 리처즈는 2013년 이후 배우 활동을 접고 화가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중입니다.

렉스 머피의 동생 팀 머피도 아리애나 리처즈와 마찬가지로 아역 배우로 활동하던 조셉 마젤로가 분했습니다조셉 마젤로는 이후 여러 작품을 통해 명품 조연 배우로 인정받았는데요. 2018년에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존 디콘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