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냥?’ 날고 있는 드론 보자 냥이가 고민 없이 한 다음 행동

- Advertisement -

지난 3월 5일,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서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미니 드론에 강렬한 펀치를 선사한 고양이 영상이 화제되었는데요. 영상 속에는 자신의 눈앞에서 날아다니는 미니 드론을 처음 본 고양이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 속 주인은 집의 1층에 미니 드론을 날리면서 놀고 있었죠. 애초부터 드론의 소리를 이미 듣고 있었는지 2층 계단 부근에서 고양이가 주인이 드론을 조종하고 있는 모습을 엿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고양이를 보자 장난기가 발동한 주인은 일부러 미니 드론을 고양이 근처에 날려 보냈는데요.

미니 드론과 정면으로 마주친 고양이는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수수께끼의 물체를 의아해하면서 놀랐는지 살짝 뒤로 물러나며 손을 번쩍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재빠른 공격 태세를 갖추었죠. 한편으로는 “윙윙” 소리를 내며 자유롭게 날고 있는 미니 드론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서, 또 다른 한편으로는 공격 기회를 호시탐탐 기다린 것입니다.

미니 드론이 저공비행으로 고양이의 손이 닿는 거리에 근접하자, 고양이는 재빨리 자신의 야무진 앞발로 인정사정없이 드론에 펀치를 날렸는데요. 꽤 강력한 공격을 받은 미니 드론은 고양이의 단 한 방에 처참히 추락해버렸습니다.

이후, 미니 드론을 격추한 고양이의 얼굴을 살펴보면 “야옹”하고 격양된 목소리와 함께 주인의 장난에 잔뜩 약올라하는 표정을 짓고 있었죠. 혹은 자신이 한 번에 물체를 제거했다는 생각에 “야옹”거리며 의기양양하게 용감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귀여운 고양이에게 다가간 드론이 처음부터 잘못했다”, “역시 냥냥펀치의 실력은 어디 안 가”, “화를 내는 모습도 이렇게 깜찍한 일인가”라고 말하며 대부분 영상 속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