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커버에 끼어 위급한 라쿤 구해주자 보인 놀라운 반응

- Advertisement -

유튜브 채널 <FreddyKruegerFiles>에는 차 커버에 끼인 라쿤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한 남성이 라쿤이 자동차 커버에 끼어 허공에 주먹을 날리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수상하게 느낀 남성은 라쿤에게 가까이 다가갔고 차 커버에 의해 라쿤의 목이 졸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는데요.

남성은 즉시 라쿤을 구조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남성이 차 커버를 빼내려고 하자 라쿤은 예민한 반응을 보였고 남성을 경계했는데요. 남성은 차 커버가 심하게 엉켜 잘 풀어지지 않자 칼로 차 커버를 잘라내려고 애를 썼지만 쉽게 끊어지지 않았습니다.

남성이 차 커버를 잘라내려고 하는 동안 라쿤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숨 쉬는 것조차 힘들어보였습니다. 이때 지나가던 주민이 라쿤의 구조를 도왔는데요. 그는 더 큰 칼을 가져와 차 커버를 잘라냈고 라쿤을 구조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라쿤은 오랜 시간 차 커버에 의해 힘이 들었는지 계속해서 같은 자리를 빙글빙글 돌기만 하였는데요. 주민들은 라쿤에게 사료를 가져다주었고 보살펴주었습니다.

다음날 라쿤은 전 날에 비해 훨씬 건강해진 모습으로 자신을 구조한 남성의 집에 찾아와 사료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 다음 날에도 남성의 집에 찾아왔는데요. 차 커버에 의해 자칫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지도 모르는 라쿤을 구해주자 고마움을 표시하기라도 하는 듯 남성의 집 앞에 찾아왔죠. 이렇게 라쿤은 다시 건강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