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삭 촉촉한타르트 맛집 추천 3

서울 디저트 맛집 투어 계획을 꾸리다 타르트 맛집 3곳을 발견하게 되어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려 왔습니다. 잠시 에디터의 머릿 속에 잊혀져 있던 타르트! 3곳의 맛집들을 찾아보며 다시 빠지게 되었는데요. 파삭 촉촉한 타르트 맛집 3곳으로 한 번 떠나러 가볼까요?

타르트 맛집 추천 3
1. 웨이크앤베이크
2. 에이테이블
3. 레꼴케이크

웨이크앤베이크

휴양지 느낌 나는 도산공원 타르트 맛집, 웨이크앤베이크입니다.
타르트 등의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 내추럴와인을 판매하고 있는 브런치&베이커리 하우스입니다. 식물과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화사하면서도 따뜻하게 브런치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타르트와 커피로 간단히 배를 채우고 싶은 분들께 더욱 추천해드리는 타르트 맛집입니다.

이곳의 타르트는 겹겹이 쌓인 패스츄리로 바삭바삭하게 맛볼 수 있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부드럽고 달달한 에그타르트, 시나몬 향과 졸인 사과가 올라가는 애플 타르트 등 6가지로 맛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런치로 맛보시고 상자에 6개 포장해서 집에서도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서울 타르트 맛집으로 적극 추천해드려요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에이테이블

묵직한 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맛집, 에이테이블입니다.
타르트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 비주얼도 좋고, 달달한 묵직함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터드 크림으로 속이 채워진 수제 에그타르트를 먹고 인생 타르트를 만났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국내산 통보늬밤이 들어간 몽블랑 타르트도 인기인데요. 부드러운 생크림에 밤이 알알하게 씹혀 더욱 맛있다고 해요. 위에 올라가는 진한 밤크림으로 끝까지 부드러움을 즐거보세요 !

10:00 – 21:00
월 휴무

레꼴케이쿠

일주일에 단 2일만 픽업으로 판매하는 타르트 맛집, 레꼴케이쿠입니다.
타르트랑 비슷한 ‘플랑’이라는 디저트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금, 토 이틀동안만 예약or현장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안전하게 원하시는 맛을 픽업하고 싶다면 평일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약 9가지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겉은 물론 안까지 옥수수 알이 가득 박혀있는 구운 옥수수 플랑과 찐한 마늘맛을 즐길 수 있는 갈릭 프로마쥬 플랑 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맛별로 포장해보시길 바래요. 색다른 타르트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맛집입니다 🙂

금, 토 11:00 – 17:00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일일미식가 추천하는 글

»일주일에 3일은 생각날마라샹궈 맛집 3대장 모음

»‘한국인이 싫어할 수 없는 맛’ 인증된 서울 된장찌개 맛집 5

»요즘 뜨고 있는현시각 제일 핫한 디저트들 모음집

»먹킷 리스트 저장 필수!경주 황리단길 디저트 맛집BEST 4

»날씨 좋은 요즘 가기 좋은자연광 맛집 카페 3곳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