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브랜드 콘서트 ‘축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27일 추가 공연 오픈 확정

성시경 콘서트 포스터 [에스케이재원(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이 매진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이에 ‘축가’ 측은 27일 공연을 추가로 오픈하고 총 3일간 공연을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3년만에 재개되는 ‘축가’가 치열한 ‘티켓전쟁’을 예고했던 만큼, 지난 2일 진행된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 티켓 예매는 팬들의 뜨거운 ‘피켓팅’ 속에 단숨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독보적인 ‘티켓완판’ 신화를 써내려 왔던 ‘축가’는 이로써 ‘9회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성시경의 막강한 ‘티켓파워’를 실감케 했다.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될 예정이며, 이날 역시 ‘예매대란’이 일어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월의 대표 명품 브랜드 공연인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모든 음악 팬들이 관람하고 싶어 하는 대표적인 공연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특별한 시간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 지고 있다.

총 3일간 이어 지는 이번 ‘축가’에서는 관객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성발라’ 히트곡은 물론이고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관객을 울고 웃게 만드는 성시경 표 진행 등이 공개 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