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탁이온. 판타지 로코 ‘사랑의 안단테’ 출연 확정…임슬옹∙황승언 사랑 지키는 경호원 役

탁이온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신인 배우 탁이온이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보여 줄 예정이다.

탁이온은 최근 ‘사랑의 안단테’에서 북에서 온 경호원 나경호역으로 캐스팅 돼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 근육질의 몸매에 무뚝뚝해 보이지만 허세도 있고 수다스러운 ‘반전매력’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라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사랑의 안단테’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는 한국전쟁 이후 70년만에 남한과 북한이 종전 선언을 하게 된 후, 남과 북이 강원도 고성 DMZ에 평화마을 프로젝트를 실행한다는 배경을 두고 있다. ‘다른 세계에서 살아 왔지만 같은 세대인 남남북녀’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감동까지 선사 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탁이온은 ‘사랑의 안단테’를 통해 먹는 것에 진심 이지만 ‘운동마니아’인 남경호 캐릭터를 통해 남자 다운 비주얼은 물론, 소탈한 매력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또한, 두 주인공 임주형(임슬옹 분)과 하나경(황승언 분)의 사랑을 지켜 주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극중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 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탁이온은 지난 2016년 연극 ‘레알솔루트’로 데뷔한 이후 연극 ’19, 열아홉적의화장법’, ‘샌드위치’, ‘환상 속의 그대’, ‘다스오케스터’부터 단편영화 ‘쓸데 없는 의문’, ‘안녕 내 사랑’, ‘귀신친구’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착실하게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한편, 앞으로 탁이온은 ‘사랑의 안단테’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