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반인 가족인줄 알았는데..자세히 보니 한국 최고 스타들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 7종 공개! 특별한 여정 뒤 훈훈했던 현장의 기록!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가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필름 사진 콘셉트로 공개된 이번 비하인드 스틸은 카메라 뒤 배우들의 따뜻한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세탁소 안 능숙하게 재봉틀을 다루고 있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역 송강호의 스틸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특유의 인간미가 살아있는 송강호 표 연기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송강호와 함께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상현’의 파트너 ‘동수’ 역 강동원의 스틸은 영화 속 이들이 보여줄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여기에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엄마 ‘소영’ 역 이지은과

자동차 안에서 다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브로커들의 순간을 포착한 스틸은 <브로커>만의 따스한 감성을 오롯이 느끼게 해 여운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브로커들의 여정을 뒤쫓는 ‘수진’ 역 배두나

‘수진’을 믿고 따르는 후배 ‘이형사’ 역 이주영까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얼굴에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이들이 빚어낼 연기 시너지는 물론, 온기 가득했던 현장의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이처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과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영화 <브로커>는 6월 극장가에 훈풍을 불러일으킬것으로 기대된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자 세대를 뛰어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만남, 깊이 있는 메시지와 여운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브로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첫 만남에 바로 뽀뽀 했다는 잘 어울리는 두 남녀 스타

»촬영장에서 손 하나 까딱 않고 스태프들이 들어서 이동시킨 여배우

»곧 세계인들을 매료시킬 한국 최고의 여성 형사들

»전세계 여성들의 로망에서 세 아이 엄마가 된 월드 스타

»친구 신혼여행까지 따라온 톱스타에게 친구 아내가 보인 반응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