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한국인들이 사랑했던 로코 여신의 놀라운 근황

감독과 주인공으로 스크린 복귀하는 맥 라이언!

 영화 <탑건> 가운데 맥 라이언

해군 전투기 조종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레전드 영화 <탑건>에서 주인공 매버릭 파트너 구스의 아내로 출연해 큰 비중은 아니었지만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이 배우! 맥 라이언!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그녀는 이후 1989년 작품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에서 샐리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1990년대 할리우드 로맨틱 영화의 상징적인 배우로 성장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남자가 사랑할 때>, <프렌치 키스> , <유브 갓 메일> 등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누렸다.

영화 < X 파일 – 미래와의 전쟁>, 왼쪽 데이비드 듀코브니

이 남자 배우 인생에서 절대로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 작품! [X-파일].  FBI 사건 파일넘버 ‘X’로 시작하는 외계인과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건과 음로를 다룬 이야기로 역시 199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드라마 주인고공의 이름 ‘폭스 멀더’는 알지만 배우의 이름은 기억 못 하는 사람들도 많다. 바로 데이비드 듀코브니다.

최근 이 두 배우에 대한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맥 라이언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에서 감독을 맡고 데이비드 듀코브니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 예정으로 알려졌다.

‘나중에 벌어질 일’ 이란 의미를 가진 작품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는 극작가이자 소설가인 커크 린, 라이언과 함께 각본을 쓴 미국 극작가 스티븐 디츠의 희곡 ‘슈팅 스타’가 원작이고 이달 칸 영화제에서 판권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수십 년 전 헤어진 전 연인 윌라(맥 라이언)와 빌(듀코브니)이 눈으로 인해 공항 하룻밤 머무를 수 밖에 없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맥 라이언 감독의 <왓 해픈스 레이터(What Happens Later)> 2023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첫 만남에 바로 뽀뽀 했다는 잘 어울리는 두 남녀 스타

»촬영장에서 손 하나 까딱 않고 스태프들이 들어서 이동시킨 여배우

»곧 세계인들을 매료시킬 한국 최고의 여성 형사들

»전세계 여성들의 로망에서 세 아이 엄마가 된 월드 스타

»친구 신혼여행까지 따라온 톱스타에게 친구 아내가 보인 반응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