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사람이 부녀? 보면 1분만에 눈물 펑펑 난다는 화제의 영상

안성기X서현진 <카시오페아> 메인 예고편 공개!

안성기, 서현진의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캐스팅이 빛나는 <카시오페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

공개된 <카시오페아> 예고편은 안성기, 서현진의 명품 연기는 물론 이들 부녀의 애틋하고 아주 특별한 동행을 볼 수 있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메인 예고편은 ‘<동주> 제작•각본 신연식 감독 작품’ 카피가 나오며 영화에 대한 신뢰감과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딸 지나까지 수진의 가족이 한데 모여 다투기도 하고 화해하는 여느 가족과 같은 평범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지만 다급하고 화가 난 듯한 수진과 이에 당황스러워하는 인우의 통화로 평범한 일상의 균열이 시작되는 것을 알리며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인다. 그리고 이어지는 수진의 알츠하이머 진단과 담당 의사의 초로기 치매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망연자실한 수진의 모습과 “삶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라는 카피는 수진의 삶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나 열심히 살았지? 근데 왜 나한테 장난쳐”라며 울부짖는 서현진의 연기는 역시 서현진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한다. 이어

“지나를 못 알아보면 어떻게 해?” 라며 딸을 알아보지 못할까 봐 두려워하는 수진의 모습은 보는 이의 마음을 울린다.

또한 인우가 딸 수진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안성기의 부성애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기억을 점점 잃어가고 “아빠, 아빠”하며 아이처럼 인우를 찾는 수진의 모습은 인우와 함께 보여줄 모두의 마음을 울릴 아주 특별한 동행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카시오페아>는 6월 1일 개봉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첫 만남에 바로 뽀뽀 했다는 잘 어울리는 두 남녀 스타

»촬영장에서 손 하나 까딱 않고 스태프들이 들어서 이동시킨 여배우

»곧 세계인들을 매료시킬 한국 최고의 여성 형사들

»전세계 여성들의 로망에서 세 아이 엄마가 된 월드 스타

»친구 신혼여행까지 따라온 톱스타에게 친구 아내가 보인 반응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