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오는 18일 ‘선미야 클럽’ OST ‘Fellowship’ 공개 “새로운 세계관”

가수 선미 [어비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솔로 퀸’ 선미가 NFT 프로젝트 ‘선미야 클럽’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가수 선미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미야 클럽’ 첫번째 OST ‘Fellowship’을 발매한다. 이번 OST는 선미의 메타버스 진출을 알린 ‘선미야 클럽’ 프로젝트의 세계관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새로 발매될 ‘Fellowship’에는 ‘선미야 클럽’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스토리가 담긴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모은다. 첫 주자로 선미가 가창에 참여 했으며,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가 합류해 풍성한 OST를 선보일 전망이다.

선미는 작년 세번째 미니앨범 ‘1/6(6분의 1)’을 발표, 독보적인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아시아 지역 대표 아티스트로 ‘EQUAL x 스포티파이 싱글즈’ 프로젝트에 참여해 ‘Oh Sorry Ya’를 발매했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 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선미가 가창에 참여한 ‘선미야 클럽’의 첫번째 OST ‘Fellowship’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선미야 클럽 OST Fellowship 스케줄러 [어비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