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0’ 쿤타, ‘살인자의 쇼핑목록’ 새 OST 참여…이광수‧김설현 반전 캐릭터 긴장감 높인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래퍼 쿤타가 ‘쇼미더머니10’ 출연 이후 첫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극본 한지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비욘드제이)의 제작을 맡은 CJ E&M 측은 오늘(12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쿤타의 ‘Noth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새 OST 가창자로 낙점된 가창자 쿤타는 ‘쇼미더머니10’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남긴 레게톤의 래퍼다. 특히, ‘쇼미더머니10’로 이름을 알린 후 첫 OST로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선택해 더욱 관심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쿤타의 ‘Nothing’은 긴장 되는 기타 리프와 힙합이 만난 곡으로, 계속 되는 속고 속이는 관계 속에서 한계를 느끼고 좌절 하기 보다는 “그냥 아무 말도 하지 마, 내가 어떻게든 널 꼭 찾아 낼 거야”라는 가사와 같은 강한 다짐을 표현 하고 있는 노래다.

최근 ‘살인자의 쇼핑목록’이 배우 이광수, 김설현 등의 열연과 예상치 못한 반전 서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창을 맡은 쿤타는 개성 있는 목소리를 담아 곡의 긴장되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킬 예정이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 OST Part 3 쿤타의 ‘Nothing’은 오늘(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 될 예정이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