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마술사로 돌아온 지창욱이 깜짝 놀란 이유는?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라이브'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라이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2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마술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판타지 뮤직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을 ‘현장 인터뷰’에서 만나본다. 이어서, KBS의 역대 사극을 통해 조연들의 활약을 알아보는 ‘연중 기획’과 명품 조연! 사극 전문 배우 이광기의 SUV 올드카를 ‘연중 차들이’에서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전성기 뒤에 숨겨진 배우들의 무명 시절을 소개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연중 라이브>가 준비한 알찬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공개 이틀 만에 글로벌 순위 4위에 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을 만난다. 어느 날 의문의 마술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인터뷰 현장에서도 깜짝 마술이 등장했는데. 이에 지창욱은 마술사 리을을 연기하며 겪은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원작인 동명의 웹툰과의 차이점에 대해 황인엽은 뮤지컬적인 요소와 음악을 꼽으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고, 지창욱과 최성은은 OST의 한 소절을 직접 불러주며 갈고 닦은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인터뷰 말미, 세 배우는 미스테리한(?) 선물을 전달받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과연 무엇이었을지. 눈을 뗄 수 없는 ‘현장 인터뷰’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연중 기획’에서는 ‘사극 명가’ KBS에서 또 한 번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의 소개와 함께, 지금의 명성을 쌓아준 역대 사극들을 소환! 드라마를 빛낸 명품 조연들의 활약을 살펴본다. <붉은 단심>은 지난 2일 첫 방송, 6%대의 시청률로 상쾌한 출발을 알렸는데. 주인공 이준, 강한나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는 조연 장혁, 허성태, 하도권을 포함해 류승수, 강신일까지. 구멍 없는 조합으로 계속해서 기대감을 모은다.

이어,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은 <태조 왕건>의 궁예 김영철과 종간 김갑수부터, 최고 시청률 34%를 기록한 2010년 최고의 히트작 <추노>의 성동일, 그리고 <장희빈>, <태종 이방원> 등 여러 사극에서 ‘감초’ 캐릭터를 맡으며 ‘원조 사극 전문 배우’라는 별명까지 얻은 이광기까지. 주연 같은 조연 배우들과 함께 KBS 사극의 역사를 ‘연중 기획’에서 알아본다.

이어지는, ’연중 차들이‘에서는 명품 배우 이전에, 차에 있어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광기를 만나본다. ‘연중 차들이’ 역사상 처음으로 등장한 SUV 올드카! 매물이 잘 나오지 않는 탓에 이광기는 차를 구매하기 위해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는데. 어렵게 구한 차와는 달리, 이광기는 이 차의 매력으로 ’이것’을 얘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수동 오픈 선루프가 가능한 구조로 촬영 도중 차를 분해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다시 보고 싶은 명차 1위 ’갤로퍼‘의 소유주가 촬영장을 깜짝 방문하며 SUV 올드카의 매력을 더했다. 그리고 이어진 오프로드 드라이브! 이광기는 KCM, 팝핀현준과 함께 비포장도로를 달리며 자유를 만끽, 자신에게 올드카란 어떤 의미인지 설명하며 올드카를 고르는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이었을지. ‘연중 차들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탄탄대로를 걸어왔을 것만 같은 스타들의 반전 과거! 잘나가는 배우들의 무명 시절을 알아본다. 극중 현빈의 친구 역할로 출연하는 등 오랜 무명 시절의 아픔을 겪었지만, 연기대상을 받으며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부터, 수십 편의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내 마침내 40대에 단독 주연으로 우뚝 서게 된 배우, 그리고 지금은 ’한류 스타’라는 수식어가 익숙하지만, 과거 성형 수술한 가수의 대역으로 출연한 것은 물론, 광고 테스트 모델을 했던 배우까지. 과연 이 모든 것을 뛰어넘고 1위를 차지한 배우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5월 12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