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나게~! 강화도 액티비티 여행 코스 추천

적당히 따뜻해진 요즘! 자연도, 즐길 거리도 많은 강화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레포츠, 루지, 막걸리 체험, 온천, 낚시터 등등 매력이 넘치는 스폿들로 선정했으니 집중. 지금부터 <더 신나게~! 강화도 액티비티 여행 코스 추천>을 소개한다.
1. 티앤림레포츠파크

티앤림레포츠파크는 10만평 규모로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보유한 곳이다. 집라인을 포함해 18개의 어드벤처 코스, 클라이밍, 고카트 등 짜릿한 종합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또 숙박시설 ‘숲속의집’과 유리온실 카페도 있어 자연 속 휴양도 가능하다.
2. 씨사이드리조트 루지

트랙 길이 1.8km로 국내에서 두 번째로 긴 루지 코스가 있다. 코스는 총 2개로 오션코스, 밸리코스로 나뉜다. 씨사이드리조트 루지는 360°회전코스, 익사이팅 존, 낙차 구간 등 차별화된 설계로 남다른 스릴감을 제공한다.
3. 금풍 양조장

금풍 양조장은 1931년에 세워져 3대째 막걸리를 빚어오고 있다. 강화도 최초로 지역특산주 면허를 획득했으며, 막걸리는 강화도 무농약쌀과 지하수로 만들어진다. 막걸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도 준비돼 있다. 단, 사전 예약은 필수다.
4. 미네랄온천

미네랄 온천에서는 강화도 바다를 조망하면서 야외온천을 즐길 수 있다. 온천은 실내탕과 노천탕(15개), 황토방, 옥상 전망대, 족욕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온천수는 지하 460m 화강암을 뚫고 용출하며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스트론튬, 염화나트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몸과 마음의 안정 취하기에 딱 좋다.
5. 조양방직

레트로 감성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카페다. 원래는 근대식 방직공장이었으나, 방직 산업이 쇠퇴하면서 미술관 겸 카페로 새롭게 탄생했다. 카페 곳곳에는 회전목마, 농사 기계, 공중전화 등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골동품들이 가득하다.
6. 길상낚시터

겨울에는 빙어낚시, 따뜻한 날에는 민물낚시를 진행하는 체험 낚시터다. 미끼를 끼우는 것부터 고기를 건지는 것까지 세밀하게 알려준다. 잡은 물고기는 5천원 지불 시, 맛있게 튀겨준다고 한다. 간이 오두막집과 평상 등 휴식공간이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7. 스페인 마을

스페인 마을은 카페, 레스토랑, 갤러리, 야외 공연장, 오션뷰 테라스장, 바비큐장, 카라반 등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국적인 풍경과 볼거리들이 많은 스페인 마을은 특히나 카라반과 펜션이 예쁘다. 수평선 너머 환상적인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다.
8. 카페 트라몬토

카페 트라몬토는 오션뷰와 족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트라몬토는 이탈리아어로 일몰이라는 뜻으로, 이름에 걸맞게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족욕을 위한 솔트는 각기 다른 색상으로 다섯 가지가 준비돼 있다. 카페 트라몬토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더 신나게~! 강화도 액티비티 여행 코스 추천>을 소개했다. 해도 길어졌겠다, 야외활동을 즐기고픈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지금 당장 몸도 마음도 가볍게 떠나보자!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아무나 들어갈 수 없다는 ‘동굴 속 비밀의 해변’ 어디?

»제주 드라이브 1번지 평화로 드라이브 코스

»“뭐 볼 게 있냐” 물으신다면… 덜 알려져 더 좋은 성주 힐링 스폿5

»‘이런 곳이 있었다고?’ 실제로 존재했던 5개의 특이한 항공사

»콘크리트 조각이 왜..? 日 색다른 디저트 선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