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검은띠에 한국을 사랑하는 친한파 대세 월드 스타의 근황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제작에 참여하는 ‘조디 코머’ 주연의 신작 영화 소식!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 – 왓챠플레이
매력적인(?) 사이코패스! 그녀는 러시아 출신이지만 엄청난 언어 능력을 가지고 있어 영어, 프랑스어 그리고 독일어 등에도 능통하다.

사이코패스답게 청부 살인을 즐기며 살아간다. 쇼핑을 통해 구매한 아름다운 옷들은 오직 다음 목적 달성, 암살을 위한 것이다.

영국 드라마 [킬링 이브]
이 캐릭터는 바로 많은 인기로 4번째 시리즈까지 제작된 영국 BBC 드라마 [킬링 이브]의 주인공 중 한 명인 빌라넬이다. 빌라넬을 훌륭하게 연기한 ‘조디 코머’는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여기에 태권도 검은띠에 한국 문화에 관심을 보인 친한파 스타로 알려지게 되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되었다.

영화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스틸컷
그녀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스크린을 통해서도 점점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프리 가이>에서 함께 연기했고, 레전드 감독 리들리 스콧이 연출한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후 조디 코머는 리들리 스콧 감독과의 인연으로 애플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나폴레옹 전기 영화 <킷백(Kitbag)>에서 나폴레옹이 사랑을 갈구했던 인물 조세핀을 역에 캐스팅되었으나 아쉽게도 일정 문제로 하차했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
일정 문제로 영화 차기작 합류가 어려웠던 그녀가 최근 새로운 영화 주연을 맡을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리고 차기작의 제작에 현재 전 세계 영화계에서 가장 뜨거운 인물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참여할 예정이어서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마할리아 벨로가 메가폰을 잡을 예정인 영화의 제목은 <디 엔드 위 스타트 프롬(The End We Start From)>으로 알려졌으며 작가 메간 헌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영화는 재앙적인 홍수로 런던이 침수되고 혼돈 속에서 한 여성과 그녀의 아이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과정에서 모성애, 생존,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제작은 2022년 8월부터 예정되어 있으며 개봉일은 미정이다.

필더무비가 추천하는 글

»김혜수가 강수연을 추모하기 위해 남긴 의미심장한 영어 3문장 글

»출연 배우가 군대에 입대하자..실제 군부대 까지 따라와 촬영한 드라마

»추억의 ‘쥬라기 공원’ 배우들의 29년후 현재 놀라운 근황

»베일에 싸인 전지현의 실제 100% 성격에 맞춰 만든 이 캐릭터

»마동석의 새로운 제물(?)로 확정된 가여운 이 남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