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아직 봄인데 벌써 낮은 무덥다. 이른 더위를 맞아 도심 속 최적의 휴양지에서 풀캉스를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3곳을 소개한다. MZ세대 사이에서는 이미 SNS 인생샷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풀사이드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풀사이드 스위트’는 실외 수영장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다. 스위트 룸은 따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전용 자쿠지 공간이 있다. 실외 수영장에 있는 풀하우스 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수영을 하며 다양한 브런치 및 스낵,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풀사이드 스위트 패키지는 풀사이드 스위트 객실 1박, 실외 수영장 입장, 더 킹스 조식 (2인), 풀하우스 테라스 레스토랑 바우처 1매, 에코백, 고급 무릎 담요 제공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주니어 스위트 패키지)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은 거실은 물론, 야외 노천탕까지 갖추고 있다.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로운 온천욕이 가능하다. 전면 거실 창의 커튼을 열면 노천탕이 위치한 전용 테라스가 나오며 호텔 최고층인 19층 전망이 펼쳐진다. 햇살 아래서 즐기는 물놀이는 물론, 저녁에는 보랏빛으로 물들어 가는 도심경관을 바라보면서 따뜻한 온수 풀에 몸을 담글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오는 7월까지 판매한다.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3.0 패키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 라운지 (Altitude Pool & Lounge)’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드디어 개장했다. 야외수영장 개장과 함께 출시된 객실 패키지인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3.0 (Dive into Mondrian 3.0)’은 객실 1박에 야외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여름 풀캉스를 더욱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다.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5월에만 짧게 볼 수 있는 꽃, 샤스타데이지를 찾아 떠난 서산 여행

»사막 정원 미국, 조슈아트리국립공원 깨알꿀팁

»“이것만 알면 된다” 스리랑카 지역별 여행꿀팁

»133년 만에 최초 공개된 물랑루즈 풍차 속 비밀의 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