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사이즈는 65E” 과감하게 신체 사이즈 공개한 31살 애둘맘의 몸매 수준

얼짱 인플루언서 홍영기
신체 사이즈 깜짝 공개해 화제
“내 사이즈는 65E” 공개

출처: instagram@kisy0729
출처: instagram@kisy0729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체 사이즈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브라톱을 입고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낸 패션을 뽐냈으며 이를 본 누리꾼이 “입고 있는 탑 이름이 뭐냐” 묻자 “오늘 문의 터지는데 그냥 공개하겠다. 이번에 론칭하게 될 속옷”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이 판매할 속옷을 홍보하며 다양한 착용샷을 공개했고 “내가 지금까지 내 사이즈를 잘못 알고 있었다. 65E다. 브라 컵이 넓어서 작지 않고 가슴이 쫙 모아진다”며 신체 사이즈와 함께 솔직한 착용 후기를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출처: instagram@kisy0729

홍영기는 평소에도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와 이목을 끌은 바 있다.

그녀가 최근 들어 즐겨 입는 언더붑 패션은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패션으로 현재 국내에서도 제니, 한예슬, 현아 등 여자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잘 알려지게 된 스타일이다.

이뿐만 아니라 해외를 돌아다니며 꾸준히 파격적인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연일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게재되는 사진마다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예쁘다”, “말하는 인형이라는 표현이 이해되네”, “어떻게 저런 몸매를 유지하는 거지”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 보였다.

출처: instagram@kisy0729

한편 홍영기는 2000년대의 대표 얼짱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진 인물로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이와 동시에 약 60만 구독자를 지닌 유튜버이기도 한 그녀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그녀는 2012년 3세 연하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지만 워낙 앳된 외모 탓에 이 사실을 모르는 이들이 허다하다.

출처: instagram@kisy0729

3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미모를 소유한 홍영기는 지난 3월 “미국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중학생에게 번호를 따였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유니버설은 내게 꿈만 같던 곳이라 에너지가 마구마구 쏟아진다. 심지어 중학생 서양 남자아이들에게 번호 따였는데 한국 나이로는 초등학생이더라. 내 나이는 말하지 못했다”며 미국 중학생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매번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만큼 그녀의 다음 변신에도 계속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