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E(쏠), 뜨거운 화제 속 ‘서울체크인’ OST 가창 참여…‘내 곁에서 떠나지 말아요’ 11일 발매

서울체크인 OST [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SOLE(쏠)이 ‘서울체크인’ OST에 참여한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작가 최혜정)은 오는 11일 낮 12시 여덟 번째 OST SOLE(쏠)의 ‘내 곁에서 떠나지 말아요’를 발매한다.

SOLE(쏠)은 지난 2017년 데뷔한 후 특유의 몽환적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송혜교’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WSG워너비 최종 멤버로 선정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 팝 가수 토리 레인즈(Tory Lanez)와의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SOLE(쏠)이 피처링한 디바인 채널의 새 싱글은 추후 공개된다.

SOLE(쏠)은 ‘내 곁에서 떠나지 말아요’를 통해서도 소울 가득한 목소리와 유니크한 매력을 유김 없이 발휘 할 예정이다.

‘서울체크인’이 지난 주 파트2를 시작하자마자 유료가입기여자수 및 시청 UV 1위를 기록 하는 등 변함 없는 화제성을 입증한 가운데, SOLE(쏠)이 참여한 OST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체크인’은 최근 시즌2를 통해 이효리의 새로운 서울 이야기를 보여 주고 있다. 남편 이상순과의 서울 데이트부터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의 합동 생일 파티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가슴 따뜻한 시간을 선사한데 이어 앞으로 AKMU 이찬혁이 참여 하는 ‘Free Smile’ 프로젝트, 배우 구교환, 이옥섭 감독과 함께 하는 숏필름, 연기 스승이었던 배우 이정은과의 반가운 재회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서울체크인’ OST Part 8 SOLE(쏠)의 ‘내 곁에서 떠나지 말아요’는 오는 11일 토요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가수 SOLE(쏠) [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