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관계성 탈탈 털고 간 Z세대 대표 아이돌 우아(woo!ah!)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신곡 ‘단거(Danger)’와 함께 여름의 문을 연 스파클링돌 우아가 6월 9일 (목) ‘아이돌라디오 시즌2’를 찾았다.

이날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와 함께 쇼케이스를 마치자마자 ‘아이돌라디오’ 스튜디오를 찾은 우아는 등장과 동시에 우아만의 해피 바이러스 에너지와 높은 텐션을 선보였다.

우아 멤버들은 직접 캐스팅 디렉터가 되어 캐스팅하고 싶은 멤버를 뽑는 코너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했다. 우아 멤버들이 뽑은 ‘쇼 호스트 역할’에 캐스팅된 나나는 쇼 호스트 만큼이나 뛰어난 입담으로 우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소개했으며, ‘시트콤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루시는 스페셜 DJ 우즈와 함께 ‘거침없이 하이킥’의 명장면 ‘호박고구마’를 재연하며 성대모사 실력과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 우연은 우아의 ‘사극 주인공’에 캐스팅되며, ‘은근 잔소리가 많다’는 TMI가 밝혀져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생수 CF의 모델로 멤버 민서와 소라가 캐스팅, 스페셜 DJ 우즈, 미래소년 손동표와 함께 청량미 넘치는 CF의 한 장면을 선보였다.

또한 우아 멤버들의 가창력을 볼 수 있는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었는데, 수록곡 ‘Switch Up’과 ‘Go Away’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비주얼, 춤, 댄스 다 잘하는 Z세대 대표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시청자들은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했다, 오늘 입덕각이다’라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아의 영원한 우정을 약속하는 ‘우정 서약서’를 통해 멤버 소라는 ‘하루에 5번씩 사랑한다고 말하기’라는 조항을 적었다. 이어서 릴레이로 “사랑해”를 말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아이돌라디오’ 스페셜 DJ로 호흡을 맞추게 된 미래소년 손동표와 우즈는 서로에게 “사랑해”를 외치며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심쿵 모먼트를 선사했다.

늘 성장하는 다재다능한 그룹이라는 수식어가 딱 어울리는 다섯 소녀 <아이돌라디오 시즌2-우아(woo!ah!)>편은 6월 10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jjubika1@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