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 근황 사진으로 공개한 파격 비키니 사진에 난리난 반응(+사진)

배구 선수 이다영이 유럽에서 즐거운 휴식을 취하는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7일 이다영은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이모티콘과 함께 야외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이다영은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손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비키니는 어깨, 가슴, 등, 골반 부위가 끈으로만 연결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다영은 우거진 나무와 산을 배경으로 등을 훤히 드러낸 뒷모습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휘파람”이라는 글과 함께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편 손 모양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신난 기분을 드러냈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와 진짜 워너비 몸매다”, “너무 아름다워요 ㅠㅠ”, “용서완료”, “그래 복귀하자”, “와 잘지내고 있구나~”, “자신감 있는 모습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다영은 지난 4월 2021-22 시즌을 모두 마치고 유럽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해 10월 한국을 떠나 그리스 PAOK로 이적, 그리스 리그에서 활약했습니다. 올시즌을 마치고 난 5월 20일 PAOK 구단이 이다영과의 계약 종료를 알려 무적(無籍) 상태가 됐습니다. 이다영은 차기 시즌 루마니아행이 점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서 이다영, 이재영 쌍둥이 자매는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국가대표 자격을 박탈당했습니다. 이후 그리스 리그로 이적했습니다. 다만 이재영은 왼쪽 무릎 부상으로 중도 귀국했고, 이다영만이 팀에 남아 풀타임 활약했습니다. 언니 이재영은 무릎 부상으로 지난해 11월 귀국한 뒤 재활 치료 중입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살구뉴스가 추천하는 글

»1세대 아이돌 폭행 논란 소속사 대표가 장우혁? 충격 폭로 또 등장(+사진)

»윤석열, ‘검사 출신 편중 인사’… 이것이 진정한 법치국가 아니겠냐?

»”항암 효과까지???” 한 번 먹는 것 만으로 내장 지방 삭제 시키는 음식 레시피

»”병가낼게요” 제출한 진단서 단톡방에 뿌린 팀장 벌금형..이유는?

»송해 영결식서 미리 녹음해둔 목소리가 흘러자오자…모두 오열해 버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19
+1
3

4

  1. 학폭은 나쁜짓이다 그러나 키움의 안우진은 떳떳하게 운동하고 MLB에서 관심을 갖고있다 너무 형평서에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모두 선수생활을 못하게 해야한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