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라면을 칠한다?” 미국에서 출시한 컵라면 화장품의 정체는?

미국과 일본 기업이 손잡고 특이한 화장품을 만들었다.

출처= HIPDOT 공식 홈페이지

일본의 프론트 로우는 미국 화장품 브랜드 ‘HIPDOT’이 일본 닛신식품과 협력해 컵라면 화장품 닛신 컵누들을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닛신 컵누들은 일본 최초의 컵라면이며 지난해 출시 50주년을 맞았다. 세계 80개국 각지로 수출총 판매량이 500억 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출처= HIPDOT 공식 홈페이지

HIPDOT은 이전부터 보드게임 모노폴리, 애니메이션 스폰지밥, 헬로키티, 도넛 브랜드 던킨도너츠, 과자 ‘펩, 살사소스 타파티오와 콜라보해서 화장품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HIPDOT 공식 홈페이지

컵라면 화장품은 8가지 색상이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틴트, 한정판 콜렉터 박스 등 3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모두 닛신 컵누들의 용기와 로고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왔다. 아이섀도 팔레트는 테라코타와 머스타드 등 따뜻한 톤의 8가지 색깔이 있다. 색의 이름은 라멘, 썬 당근, 뜨거움&매움, 데리야키, 군옥수수, 양념, 간장, 매운 칠리 등 닛신 컵누들에 들어가는 맛과 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졌다.

출처= HIPDOT 공식 홈페이지

입술과 볼에 사용할 수 있는 틴트 3개로 구성된 제품도 있다. 빨간색의 매운 소스, 황금색의 레몬, 오렌지색의 참깨로 구성됐으며 여름 메이크업에 맞는 제품이다. 한정판 콜렉터 박스는 아이셰도우와 틴트 세트 외에 닛신 컵누들로 디자인된 파우치와 분첩, 젓가락이 있다.

출처= HIPDOT 공식 홈페이지

HIPDOT의 컵라면 화장품 제품은 미국과 캐나다만 배송이 가능하다. 닛신 컵누들의 본가인 일본은 정작 배송이 불가능하다.

글= 서주훈 여행+ 인턴 기자
감수= 홍지연 여행+ 기자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5월에만 짧게 볼 수 있는 꽃, 샤스타데이지를 찾아 떠난 서산 여행

»사막 정원 미국, 조슈아트리국립공원 깨알꿀팁

»“이것만 알면 된다” 스리랑카 지역별 여행꿀팁

»133년 만에 최초 공개된 물랑루즈 풍차 속 비밀의 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