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라고 다 같은 로맨스가 아니다! 취향대로 골라보는 로맨스 중드

로맨스 드라마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끄는 장르다. 하지만 로맨스라고 해서 다 같은 로맨스일 거라는 건 착각! 두근두근 설레는 남녀 간의 로맨스부터 남자들의 끈끈한 우정을 담은 브로맨스까지, 다양한 로맨스 중드를 만나보자.

.
.
.
.
.

흑풍백석의 목숨을 건 운명적인 사랑,
<차시천하>

출연진 : 양양, 조로사
관전 포인트 : 흑풍백석의 애틋한 직진 로맨스, 비주얼 맛집

깊은 멜로 눈깔로 여심을 홀리는 조각 미남 양양과 상큼한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차세대 로코퀸 조로사. 두 명의 유명 배우가 무협 로맨스 <차시천하>에서 만났다. 본인들의 진짜 신분을 숨기고 강호의 절대 고수로 살고 있는 흑풍식(양양)과 백풍석(조로사). 강호를 떠돌던 이들은 대동 황실 권력의 상징인 ‘현극령’이 사라지면서부터 드러난 새까만 음모에 발을 들이고, 다양한 사건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면서 사랑을 키워나간다. 과연 흑풍식과 백풍석은 대동과 육주에 드리운 검은 그림자를 물리쳐 천하를 안정시키고,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끊임없이 터지는 사건들을 해결하는 와중에 알콩달콩 연애까지 하는 갓생의 정석 흑풍백석! 후반부로 갈수록 둘의 감정이 더 깊어지면서 고난이 닥쳐와도 서로에게 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데, 그 모습에서 달달함과 애절함이 뚝뚝 흐른다. 한 몸이 된 듯 딱딱 맞는 호흡과 서로를 향해 직진하는 두 사람 덕분에 고구마도 제로! 눈 호강 제대로 하는 비주얼 맛집 <차시천하>의 매력에 빠져보자.


영웅들의 우정과 사랑,
<설영웅수시영웅>

출연진 : 증순희, 류우녕, 양초월, 진초하, 맹자의
관전 포인트 : 화려한 연출과 시원한 액션, 케미 맛집

‘중국 드라마’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싸우는 무협극이 아닌가. <설영웅수시영웅>은 이 작품의 메인 주인공인 왕소석(증순희)이 사부의 부탁을 받고 하산해 넓은 강호에 발을 들이게 되면서 시작된다. 하산한 왕소석은 낙양왕 온만의 딸이자 실력 있는 여협 온유(양초월)와 강호의 불꽃을 꿈꾸는 백수비(류우녕), 강호의 유명 영웅 소몽침(진초하)를 만나 의를 맺으며 깊은 우정을 쌓는다. 이들은 함께 강호를 누비며 많은 것을 경험하고 깨달으면서 점차 영웅으로 성장하는데.

<설영웅수시영웅>을 지금까지 봐왔던 무협 드라마와 차이가 없다는 생각은 금물! 주인공들의 순둥순둥한 비주얼에 속지 마라. 입안 얼얼한 마라맛 그 자체의 맵고 짜릿한 액션신의 연속! 거기에 케미 맛집답게 왕소석&백수비&온유의 귀여운 조합은 물론, 왕소석&백수비,&소몽침의 끈끈한 우정과 의리를 보여주는 브로맨스 등 다양한 케미를 선보인다.

얼얼함을 잠시나마 잠재워줄 달콤한 사랑 이야기까지 놓치지 않은 <설영웅수시영웅>. 지금까지 이런 무협 중드는 없었다! 안 보면 후회할 설영웅수시영웅, 대륙이 이 갈고 만든 대작이 아닐까.


고등학생들의 유쾌 감동 영혼 체인지 로맨스,
<반전인생>

출연진 : 마사초, 주의연
관전 포인트 : 실제로 영혼이 바뀐 것 같은 연기, 스토리 맛집

어느 날 갑자기 친분도 없는 사람과 영혼이 바뀐다는 상상, 해본 적이 있는가? <반전인생>은 부잣집 아들이지만 가족과는 사이가 서먹해 반항을 일삼는 챠오난(마사초)과 몸이 허약하고 학교에서 투명인간 취급받는 가난한 모범생 무샹샹(주의연)이 물에 빠지는 사고 뒤에 갑자기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성별, 나이, 집안, 성격까지 뭐 하나 비슷한 점이 없는 두 사람은 다시 원래의 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다가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데. 과연 챠오난과 무샹샹의 영혼은 제자리를 찾아가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반전인생>실제로 영혼이 바뀐 것 같은 배우들의 연기가 감상 포인트! 인싸 챠오난과 아싸 무샹샹이 서로를 연기하는 모습에 웃음 포인트가 가득하다. 이 작품은 영혼 체인지 로맨스라는 다소 흔한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그 속에 많은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고등학생들의 어설프지만 풋풋한 사랑부터 영혼 체인지로 인한 이들의 성장, 거기에 따뜻한 가족애까지. 로맨스, 코믹, 감동을 모두 잡은 <반전인생>. 가볍지만 알찬 중드를 보고 싶다면 정주행을 추천한다.

리코드M이 추천하는 글

»이게 카페라고? 독특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이색 카페

»지금은 아이돌 시대? 현재 방영작을 장악 중인 배우의 정체

»넷플릭스 <소년심판> 속 조연 배우들, 어디서 봤을까?

»일주일 앞둔 대선! 국내 선거 영화들은 어떤 게 있을까?

»<슬.의.생>에 나오면 뜬다? 조연 배우들의 근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