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한결, ‘아이돌라디오’ 스페셜 DJ 출격…16일 우즈와 케미 예고

BAE173 한결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BAE173 한결이 라디오 DJ로 출격한다.

BAE173 한결은 오는 16일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 하는 ‘IDOL RADIO 시즌2’(이하 ‘아이돌 라디오’)의 생방송에 스페셜 DJ로 나선다.

BAE173 한결은 ‘아이돌 라디오’의 임시 DJ를 맡고 있는 우즈(WOODZ, 조승연)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우즈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BAE173 한결은 앞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말솜씨와 예능감을 뽐내며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입증했다. 작년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에서는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한결이 속한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은 지난 3월 말 타이틀곡 ‘죠스’(JAWS)가 담긴 미니앨범 3집을 발매 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의 K-POP 부문 8위를 비롯해 필리핀과 태국, 베트남 등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0위 안에 랭크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