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숨겨진 또 다른 모습…TEAM HMC 소속 카레이서 활동

정동하 카레이서 활동 화제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최근 카레이서로 주목 받고 있다.

가수 정동하는 몇 해 전부터 꾸준히 레이싱 활동을 해왔다. 작년까지 참가 했던 대회에서 2위를 하며 순위권 안에 여러 번 랭크 되는 등 뛰어난 두각을 보였다.

올해는 특히,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꾸려진 아마추어 레이싱팀 TEAM HMC에 소속되어 본격적인 레이서로의 활동을 시작했다.

정동하가 소속된 레이싱 팀 TEAM HMC는 현대자동차 동호회와 현대 모터 클럽이 운영 하는 레이싱팀으로서 같은 연예인으로는 개그맨 양상국이 소속 되어 있다.

정동하는 현대N페스티벌의 ‘벨로스터 N컵’에 꾸준히 출전 중이다.

해당 종목은 입문자를 위한 레이스로서 타이어, 브레이크 등 경주를 위한 최소한의 튜닝 만으로 참가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수 정동하의 레이싱 팀 관계자 측은 “모두가 쉬는 시간에도 홀로 시뮬레이션 연습에 열중해 쉬는 시간을 보낼 만큼 열의가 넘치다”라고 말했다.

정동하는 지난 4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부터 거의 매 경기에 참가 하며 레이서로서의 두각을 드러 내고 있다. 앞으로 정동하가 가수와 레이서 등 다양한 방면의 활동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 되는 바이다.

한편, 정동하는 현재 ‘THE GREATEST : 전율 정동하 X 소향’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오는 18일 수원, 7월 2일 인천, 7월 16일 울산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된다.

정동하 카레이서 활동 화제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