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서 이렇게 하면 무개념인가요?”

머리카락을 뒷좌석 너머로 넘긴 승객의 행동무개념인지 여부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 Reddit @r/trashy

영국 더선에 따르면 여성 승객의 긴 금발 머리카락이 뒷좌석 너머로 넘겨진 사진이 온라인에 게재되었다. 출처는 미국의 소셜뉴스 커뮤니티인 레딧(Reddit). 뒷좌석에 앉아있던 승객은 “그녀의 머리카락이 길어 뒷좌석 남성 승객이 트레이테이블에 두고 보고 있던 태블릿에 거의 닿았다”며 “3시간의 비행시간 동안 내 시야”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뒷좌석에 앉아있던 승객이 그녀에게 머리카락을 치워달라고 말을 했는지 여부는 확실치 않다. 몇몇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은 “비행기에서 개념을 지켰으면 좋겠다”, “비행기에서 다른 승객들이 항상 문제다” 등 의견을 내며 그녀의 행동이 무례하다고 주장하는 반면 여성 승객의 편을 들며 “뒷좌석에 앉아있던 남성 승객이 여성 승객에게 머리카락을 치워달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적어도 말은 해주고 욕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다.

사진=인스타그램 @passengershaming

머리카락으로 비행기에서 다른 승객들에게 충격을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여성 승객이 자신의 가발을 벗어 트레이 테이블에 고정시켜 가발을 빗은 사례가 있다. 다른 사례로는 붙임 머리가 비행기 좌석 앞주머니에서 발견된 경우도 있다.

글= 장수진 여행+ 인턴기자
감수= 홍지연 여행+ 기자

여행플러스가 추천하는 글

»벌써 왜 이리 더운게냐… 도심 속 휴양지 ‘프라이빗 풀캉스’ 3선

»5월에만 짧게 볼 수 있는 꽃, 샤스타데이지를 찾아 떠난 서산 여행

»사막 정원 미국, 조슈아트리국립공원 깨알꿀팁

»“이것만 알면 된다” 스리랑카 지역별 여행꿀팁

»133년 만에 최초 공개된 물랑루즈 풍차 속 비밀의 방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