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DJ 발탁…27일엔 ‘옌율’ 케미 기대

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DJ 발탁
최예나, ‘아이돌라디오 시즌2’ 임시DJ 발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가수 최예나가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진행자로 발탁됐다. 오는 27일에는 ‘옌율’ 케미로 유명한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와 함께 방송 진행에 나선다.

17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최예나는 오는 23일(월)부터 30일(목)까지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를 맡는다. ‘아이돌라디오’의 진행자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은 해외 투어 이후 약 한 달 간의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오는 27일에는 과거 아이즈원 활동 시절 최고의 케미를 보여줬던 ‘옌율’(최예나-조유리) 조합이 부활한다. 지금까지도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두 스타가 ‘아이돌라디오’에서도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가수와 예능인으로서 모두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 최예나가 ‘아이돌라디오’ 임시 DJ를 맡게되어 기쁘다”면서 “예나가 이끌어가는 ‘아이돌라디오’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매 주 월, 목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