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최고 축구 선수? 손흥민” 박지성이 K리그 팬에 의미심장 눈길 준 이유

축구 레전드 박지성이 K리그 팬들의 ‘손박대전’을 눈앞에서 지켜봤습니다.

전북 현대 모터스 공식 틱톡 계정에는 17일 ‘Son vs Park 손박대전’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 축구 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박지성과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중 최고의 선수가 누구냐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두 명의 남성 팬 모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손흥민을 꼽았습니다.

그 순간 바로 뒤에 있던 승용차 운전석에서 박지성이 등장했는데요. 그는 운전석 창문을 내리며 축구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예상치 못한 박지성의 등장에 이들은 다급히 손박대전 답변을 정정했는데요. 이를 듣고 조용히 미소 짓는 박지성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앞서 박지성은 지난 1월 손흥민과의 화상 통화에서 과거 손흥민이 자신을 뛰어넘겠다고 한 발언을 상기시킨 바 있는데요.

당시 손흥민은 박지성이 “뛰어넘었잖아”라고 하자 “아직 뛰어넘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한편 박지성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한 1호 한국인 선수입니다. 리그 우승 뿐 아니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도 맛봤습니다.

손흥민은 2021~2022시즌 23골로 아시아인 최초 EPL 득점왕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진출처=전북 현대 틱톡, 토트넘 유튜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