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축제’ 제28회 드림콘서트, 온라인 관람은 K-POP CLICK에서…‘K-POP 27팀 총 출동’

제8회 드림콘서트 포스터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3년 만에 오프라인 공연으로 찾아 온 ‘제28회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가 18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종합 K-POP 콘텐츠 플랫폼 K-POP CLICK은 오프라인으로 함께 하지 못하는 K-POP 팬들을 위해 ‘드림콘서트’ 레드카펫과 본 공연의 국내외 온라인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는 seezn에서도 ‘제28회 드림콘서트’를 실시간 시청 할 수 있다.

글로벌에서도 ‘드림콘서트’ 의 열기가 뜨겁다. 태국에서는 Millennium Brothers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일본은 dTV,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멕시코, 미국,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에콰도르는 SIG, 이외 국가에서는 K-POP CLICK 플랫폼을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이번 ‘드림콘서트’에는 골든차일드, 클라씨, 드리핀, 드림캐쳐, TAN(탄), 라붐, 라잇썸, 레드벨벳, 빅톤, 스테이씨, 아이브, 엔시티 드림, 엔믹스, 앨리스, 오마이걸, 위클리, 이무진, 이펙스, 킹덤, 케플러, 크래비티, 트렌드지, 펜타곤 등 27팀이 총 출동해 명실상부 ‘K-POP 대축제’ 만의 스페셜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이와 함께 엔시티 도영과 아이브 안유진이 ‘드림콘서트’ MC로 나서 색다른 ‘케미’를 발산 할 예정이다.

‘드림콘서트’가 당일로 다가 오면서 K-POP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 되고 있는 가운데, ‘드림콘서트’에서 어떤 공연이 펼쳐질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집중된다. K-POP CLICK을 통해 전 세계 K-POP 관중들과 함께 하는 ‘드림콘서트’의 레드카펫은 오후 4시부터 진행 되며, 본 공연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종료 이후 VOD로도 제공 될 예정이다.

올해 ‘드림콘서트’에서는 한류를 이끄는 가수들이 상상을 초월 하는 공연을 선사 할 전망이다.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3년 간 온택트(비대면) 공연으로 진행 됐던 만큼, 이번 ‘드림콘서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직접 얼굴을 마주 할 수 있어 더욱 특별 하게 다가 온다.

한편,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 하는 ‘드림콘서트’는 현대오일뱅크(주), 현대일렉트릭, 현대제뉴인, 현대건설기계,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후원 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 후원한다. 월드케이팝센터, K-POP서포터즈, 레드애플이 각각 협찬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